팩트) 대한민국 문화,예술,체육계 어딜 가든 군기문화는 존재한다. 칼둥이는 내리갈굼 당한걸 그대로 똑같이 한거다. 군기문화를 학폭으로 친다면 대한민국 프로 스포츠 선수들 90% 이상이 은퇴해야한다. ●특히 야구는 선배가 후배 빠따 때리는걸 당연시 하던 스포츠●선배들 빨래 후배들이 해주는것도 따지고 보면 학폭이다. 이 모든것으로 부터 자유로운 스포츠 선수들 얼마 없다
@양민이불났다둥이 쉴드칠랴고 군기 문화 가져온 거잔어.
이 글에 댓글을 단 저의가 그거 잔어.
둥이 학폭에 대해 모든 종목에 대한 군기 문화로 어그로 끌잔어.
지금 둥이가 까이는 게 단순 학폭때문이라 생각하는 너의 근시안적인 시각에서 모든 종목 빠따문화 확대해석을 접목시키는 자체가
어그로 잔어.
존나 보고 싶고 갖다 붙이고 싶은거만 니 혼자 각색해서 떠드는 건 너야.
거울을 봐라.
이 같은 내용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해당 사이트는 팬들에게도 수정 권한이 있는 사이트다.
대한민국배구협회도 이재영-이다영에게 ITC(국제이적동의서)를 발급해주지 않는다는 입장이다. 협회가 ITC 발급을 최종 거부할 경우, 선수가 국제배구연맹(FIVB)에 소명 절차를 밟아 직접 발급받아야 한다. 이재영-이다영이 이와 관련해 협회에 문의한 것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민국배구협회를 거치지 않고 FIVB를 통해 ITC를 발급받아 PAOK에 입단하는 방법이 있긴 하다. 그러나 절차가 매우 복잡하고 긴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사실상 대한민국배구협회의 ITC 발급이 없다면 현실적으로 어려운 얘기다.
FIVB 규정상 오는 10월 중순까지는 선수 등록도 불가능한 상태라 현 시점에서 이적도 불가능하다. 팀 훈련을 시작한 PAOK 공식 홈페이지에도 이재영-이다영의 이름은 없다. PAOK 구단은 5월 전에 계약을 마친 외국인 선수들만 등록한 상태다.
@스즈무라파이리맞어.
기존에 있던 PAOK 로스터도 팬이 작성 가능하고,
현재 로스터에는 삭제된 상태.
그리스 가기도 거의 불가능 하지만, 만약 가더라도 거기서도
'관종질' 하다가 나라 망신 시킬 것 같어.
굳이 배구가 하고싶으면 일반인 신분으로 '동호회' 활동이나 하지~~ㅋㅋ
하지도 않고 오히려 왜이제와서 ㅈㄹ하냐고 억울해했나보네
경찰서에 피해자들 고소하고 뒤로는 지들 돈벌려고 해외진출
이나 알아보고.. 진짜 못된년들이네.
희대의 ㅅㅂ련들... 베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