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교토 갔다옴
채팅 0
게임 0
유물

실시간인기

11092 교토 갔다옴 [6]

  • 주소복사
  • 추천 8
  • 비추 0
Minerals : 2,443,118 / Level : 총수
DATE : 2024-03-31 00:17:39 / READ : 4361
신고


벚꽃시즌 맞춰서 숙소 비싸게 잡고 갔는데..

올해는 좀 추워서 (3월에 눈도오고..)

벚꽃 만개가 4월초 예상으로 밀림 ㅠㅠ 



1000019250.jpg


그래도 문화재랑 이것저것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1000019325.jpg


치쿠린은 대나무 통이 ㅈㄴ 굵더라..



1000019621.jpg


이나리 신사도 너무 좋았고



1000019461.jpg


교토에 외국인들이 더 많더라

서양인들 40% 짱개 30% 일본 20 % 한국인 10 % 정도? 



1000019724.jpg

1000019689.jpg

1000019747.jpg



그래도 귀국하기 전에 

만개는 아니더라도 벚꽃 구경할 수 있어서 행복했음.. 


또 가고 싶다!!






  • 댓글이 개 달렸습니다.
글목록 이전글 다음글
글쓰기


공지사항 와이고수 이모티콘 "와고콘" 오픈 (166) YGOSU3 2024.04.18-
광고 [한경희홈케어] 프리미엄 에어컨 청소 벽걸이 스탠드 천장형 분해 청소 업체
여행은아니지만 시카고 페르미랩 psdesd1342024.04.17추천 3
해외여행 갈 때 번역앱 뭐 씀? (2)pomegranate1592024.04.17-
다낭 가격대비 괜찮은 숙소? (1)최은송2562024.04.16추천 2
일본여행 걍 혼자 감 (22)킴미100382024.04.12추천 4
교토 갔다옴 (6) 내청코43612024.03.31추천 8
일본 갈때 액션캠 (2)스틸어스5892024.03.27-
태국 좋더라 (2)2818a10792024.03.13추천 1
해외여행 필수 어플 3개 뽑으면?  (2)삼쩜일사파이10282024.03.06-
대만 타이페이 괜찮은 호텔 있나? (1)A_hisa9742024.03.05-
금일 양평, 대부도 당일치기 제발로또점9092024.03.03-
오사카 호텔 질문 (1)초록토마토11892024.02.27추천 3
오사카 5성급이랑 4성급 많이 차이날까? (1)초코에망10922024.02.26추천 3
요코하마 1박여행 프로포즈 성공 (25) 명림이123352024.02.24추천 18
혹시 이 장소가 어디인지 아시는분 계실까요?ㅠㅠ... (21) 헬퍼따리114542024.02.23추천 5
인도네시아 가본 형들 있음? (1)초코에망11352024.02.21-
한국다녀옴(2) 명림이11242024.02.19추천 3
한국 다녀옴(1) 명림이10972024.02.19추천 4
일본 다녀옴 (25) 박흐임아님48272024.02.13추천 6
8월초에 해외여행 갈만한곳 있을까요  (2)◕‿◕14472024.01.31추천 1
베트남 여행 식중독 질문있어요알파센타우리16282024.01.24추천 1
다낭 여행 총 결산! (29) 제발로또점107042024.01.16추천 9
'CNN'에서 선정한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아름다운 장소 TOP10 우도땅콩맨12792024.01.16추천 1
서울 존나 좋네 스바uuuq10672024.01.13-
월별 여행가기 좋은 나라 치약발라11752024.01.05추천 2
후쿠오카 온천 패키지 혼자 가도 ㄱㅊ나여? (1)킴미12792023.12.2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