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와이고수 - 영화/드라마
미네랄 교환소
채팅 0
게임 0
유물

영화/드라마

공지사항미네랄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가져가세요 (56) YGOSU2 2024.01.23-
-[AD] 페레로로쉐 초콜릿 T5 × 2p + T16 × 1p 세트, 1세트
드라마봐야되는것들 밀린것들 목록 (5)빅토리아시크릿2372023.12.15추천 1
드라마넷플릭스 유유백서 후기(스포X)음파대파쪽파2522023.12.14-
드라마스위트홈 후기(스포) (2)피파치1182023.12.14추천 1
영화<쏘우 X>는 역작이다 ㄹㅇ 앵웅1722023.12.14추천 1
영화솔직히 전두환 난놈ㅇㅈ? (6)돌아온해골2592023.12.14추천 2
영화쏘우10(스포주의) 질문참지마요1732023.12.13-
드라마타겟 신혜선 죤나 이쁘노제이슨 부히스2302023.12.13-
드라마고려거란전쟁 얘기가없누 (1)음파대파쪽파1812023.12.12추천 1
드라마최악의 악 = 마이네임 짭퉁유승준1832023.12.12-
"서울의봄" 천만임박... 영화재밌나보네 ott나오면봐야징 (5) psdesd2372023.12.12-
드라마유괴의날 본사람있음? (1)DKEEMSA712023.12.12-
드라마[쿠팡플] 요즘 재밌다고 반응 엄청난 OTT드라마 <소년시대> (1) 치약발라1422023.12.12-
드라마드라마 볼까 하는데 더글로리 무빙? 뭐보지? (3)오랜만에옴1062023.12.11추천 1
영화서울의 봄 혹시 작은 스크린으로 봐도 괜찮나요? (7)음란마구니1012023.12.11-
콘크리트유토피아 1줄 결론(구체적 스포없음)애신각라축협3812023.12.10추천 2
영화영화 나폴레옹 후기오랜만에옴982023.12.10추천 1
드라마소년시대 진짜 잼있네  (3)가정파탄범2562023.12.09추천 1
영화서울의 봄 조온나 재밌노 ㅋ (2)급장2232023.12.09-
영화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후기오랜만에옴1382023.12.09-
영화논란덩어리인 나폴레옹  (1) 꼬루룩1372023.12.08-
영화3일의 휴가 씹노잼두더찌1162023.12.07-
영화영화 서울의 봄 후기 (4)오랜만에옴3472023.12.06추천 1
영화<쏘우 X> 기대된다 (+스틸컷, 포스터) (6) 앵웅1592023.12.06-
서울의봄 보면 어떻고 안보면 어떻고.. (15)브라덭큰형2552023.12.06-
영화나폴레옹은 아이맥스로 하늘만바라바1302023.12.04-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