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템

539392 이승우 vs 이천수 순수실력 누가 위라고 보냐 ? [11]

  • 주소복사
  • 추천 0
Minerals : 975,771 / Level : 재벌
DATE : 2022-09-24 21:18:37 / READ : 742
신고
이천수 : 유럽에서 0골 (소시에다드에서 1도움)
           k리그 mvp 먹던시절 119경기 50골 28도움

 

이승우 : 세리에 a1골 

           세리에b 1골 3도움 

           벨기에 리그 2골 

           수원 fc 13골 3도움 (현재)


번외 

 

* 이강인 : 라리가에서 9골 12도움 


벤투가 일단 얼마나 븅신인진 알겟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SubjectNameReadDateVote
[최저가공지]M2 맥북프로/에어/미니 최저가!
광고[승자예상] 2022/2023EFL챔피언쉽 22R 셰필드Uvs허더스필드
공지사항[공지] 댓글에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24) YGOSU115732022.11.22-
공지사항[공지] 닉네임에 보유 미네랄과 미네랄 등급이 표시됩니다. (31) YGOSU9262022.12.06-
공지사항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일정 (27)고유104842022.11.13추천 10
553857스페인 근데 선수가 ㅈ구리네ㅋㅋ (1) 모모1231503:06:48-
553856팸코는 왜 브라질아니엿음 모든팀 할만했다 ㅇㅈㄹ떠냐 yangmin2803:08:16-
553855이제 알았다 한국축구가 뭔지 이사람이맞나2603:00:36-
553854북중미랑 아시아 16강 탈락했는데 서순2802:59:38-
553853승부차기 원래 저렇게 매가리 없게차냐? (1) 댓글요정4302:57:35-
553852박지성 ㄷㄷ  모로코 8강 간다고 예상했엇음 (3) 바둑천사장혜연5802:57:23-
553851호날두 진짜 이제 선수생활 초막판이네.. 국대애서 밴치일줄은 yangmin3002:56:41-
553850포르투갈 진심모드 스위스가 막을수있냐? 스위스 조별어땟음? (6) 다르빗슈4302:56:10-
553849ㄷㄷㄷ 지성팍 머선일이고...jpg 풋볼7402:52:37-
553848죽음의조 ㅋㅋㅋㅋㅋㅋㅋㅋ (1) 서순5102:52:34추천 1
553847포르투갈은 아르헨보다 대진 개씹꿀이네 ㅋㅋㅋㅋㅋㅋㅋ (3) 다르빗슈7602:50:53-
553846완전 구석 아니여도 상단 노려야지 쟌다쟌다르크2202:50:49-
553845[월드컵 16강] 포르투갈 vs 스위스 라인업.jpg (호날두 서브) (4) 풋볼10302:50:46추천 1
553844조별리그1위 떨어진건 일본하나네 찌봉이요3202:49:12-
553843지금 승부차기보니까 일본애들이 소녀슛한게 아니었네 홀리쉿4602:49:12-
553842호날두가 포르투갈 국내에서도 여론이 씹창난게 맞구나 다르빗슈5202:48:43-
553841시발진짜 우리형 월드컵우승하는거아니냐? 힣힣힣2802:48:33-
553840올해 결승 브라질 vs 프랑스 나오겠네 중대1702:48:54-
553838애무 타카 꼴좋타 ㅋㅋㅋ 하이용용용1902:48:16-
553837솔까 프랑스 브라질빼고 1수3102:48:09-
553836스페인 새끼들 너무 만들어서할라그래 (1) 오메홀과리얼동6402:47:58-
글쓰기

축구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