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와이고수 - 축구
채팅 0
게임 0
유물
공지사항 미네랄 로또 아이템 개편 안내 (9) YGOSU3 2024.07.03-
[오피셜] 하메스 로드리게스, 코파 단일대회 최다 어시스트 기록 경신. (2) 풋볼1462024.07.11추천 2
[코파 4강] 우루과이 vs 콜롬비아 POTM. 풋볼1102024.07.11-
형들 이거 뭔 장면이랑 오버랩되지 않음??  故성재기1012024.07.11-
홍명보호 시작도 전에 훼방놓는 놈들 대안은 있음? (13)Sjsjsjsjsj2232024.07.11-
우리나라 선수들은 업그레이드 되는데 축헙은 퇴보 하노 (3)황족마드리드982024.07.11-
예전에 국대 문자투표 하자했었는데황족마드리드432024.07.11-
[오피셜] 바스쿠 다 가마, 필리페 코치뉴 임대 영입. (1) 풋볼902024.07.11-
프랑스 8강 4강 경기보고 충격받음 (1)드립이재미가없음1732024.07.11-
[공홈] 레알 마드리드 CF, 킬리안 음바페 입단식 날짜 + 등번호 변경. 풋볼1712024.07.10-
[BBC] 스완지 시티, 엄지성 영입 근접. (1) 풋볼872024.07.10-
[기자회견] 홍명보 감독이 '국대' 수락한 이유..."내 인생 마지막 도전,  (5) 풋볼1822024.07.10추천 2
홍명보 정도면 감독 선임 꽤 잘한건데 욕 오지게 먹긴하네 ㅋㅋ (12)오랜만에옴2072024.07.10-
음바페는 진짜 월드컵밖에 없는 빈껍데기네 (2)SHEESH1102024.07.10추천 1
이번대회 최고 수확, 그리즈만을 과감하게 버릴수 있다는거 ㅇㅇㅇ (1) 프랑스 최다 공포702024.07.10-
공만 뒤지게 돌리는 푸씨축구하는 팀이 우승후보는 개뿔 ㅋ ㅋ  프랑스 최다 공포432024.07.10-
프랑스가 스페인 개압도했는데 약해지긴 뭐가 약해져 ㅋ ㅋ  프랑스 최다 공포272024.07.10-
모든건 확률이고 프랑스는 스페인보다 강팀이였다 ㅇㅇㅇ 프랑스 최다 공포172024.07.10-
프랑스 대표팀 최다 공포를 기록한 킬리안 음바페 ㅇㅇㅇ 프랑스 최다 공포312024.07.10-
프랑스 vs 스페인 , 프랑스가 압도한 경기 ㅇㅇㅇ (1) 프랑스 최다 공포642024.07.10-
허정무가 축협회장할대가됫다수계강탄122024.07.10-
그냥 프랑스는 그리즈만 본체인 팀이지떠돌이늑대192024.07.10-
유럽 축구도 유럽 리그처럼 스왑해야됨 (3)색정망상전청조592024.07.10-
프랑스도 +3이여 ㅋㅋpomegranate252024.07.10-
홍명보 흐지부지 되고 바그너각? (2)시진퐁퐁522024.07.10-
축구보면서 치킨먹지말고 토토  쳐 박아라 돌 미232024.07.1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