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던파 2년만에 복귀함
채팅 0
게임 0
유물

43316 던파 2년만에 복귀함 [4]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2
배메
Minerals : 3,330,042 / Level :
DATE : 2024-06-21 15:24:05 / READ : 132
신고

IMG_0580.jpeg



배메 리멕됐다고 들어서
시작한지 한 일주일 된듯
칭호 오라 크리쳐 종결 다 바뀌었더만
심지어 아티펙트도 이상한 거 새로 생겼네



  • 댓글이 개 달렸습니다.
글목록 이전글 다음글
글쓰기


던파 4년만에 접는다 (장문) (1)prc72512024.07.15추천 1
던파 꺠숲출시 당장해라 ㅇㅇ요리하는미식가142024.07.11-
던파 2년만에 복귀함 (4) 배메1322024.06.21-
'던파 모바일'의 2주년 (5) 마법사409562024.04.18-
던파 IP '퍼스트 버서커: 카잔' (1) 마법사4016972024.03.08-
던파 복귀했는데 던게 망함? (8)호맇리22912024.02.17-
베메 리뉴얼 본섭 적용 언제인가요? (3)skxidiejs23952024.01.28-
던전앤파이터, 2년 만에 장비 성장 방식 바꾼다 (1) 마법사4026492024.01.24-
뉴비에용  (2)길동이할아부지24512024.01.15-
던파 같이할 사람 (1)SangWan25832023.12.12-
뭐야시발 직변권을 준다고?? (9)바조바조27642023.11.20-
12 뼉다구23372023.11.13-
test 뼉다구25162023.11.13추천 3
ㅅㅂ라르고박은빈예쁘다24932023.11.10-
2천억은 뭐 어케찍는거지 (1)prc7227222023.08.22-
던파 모바일 이 아바타 지금은 획득 불가능인가요? (1) 토닥토닥25632023.08.15-
드디어!! 전캐릭 만렙 (8) SangWan27292023.08.06-
행던하자~ (4)박은빈예쁘다24952023.08.05-
캐릭터 인증 가유~~~ (18) SangWan19962023.07.25-
던파 모바일 하시는분 있나요 ???? (9)SangWan10052023.07.25-
드디어 끝이 보이네요 (4) SangWan6982023.07.24-
만렙 찍고 원래 뭐 하는거에요? (4)SangWan3182023.07.24-
전캐릭 만렙 끝이보인다 (5)SangWan2422023.07.10-
보통 하루에 몇 캐릭정도 피로도 소모 하세요? (7)SangWan2552023.07.08-
키워본 캐릭터중에서 제일 노잼 캐릭은?? (2)SangWan2502023.06.3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