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서류모은거를
구매내영영수증, 컴구매내역(컴각부품사양), 시피유모델명 사진, 메인보드 핀휜거 찍은 사진
모아서 등기우편으로 소보원에 보내고
녹취한건 mp3로 떠서 역시 소보원웹사이트에 보내던가, 담당자메일로 보내라
알아둘것이, 빼박증거로 업자를 잡기는 힘들다
왜냐면, 니가 메인보드 핀이 휘었다고 말해도, 업자쪽에선 니가 시피유를 빼다가 핀을 휘게 만든게 아니냐고 우길수가 있다는거다. 시피유도 고객이 헷갈려서 바뀐줄 모르는거 아니냐고 우길수도 있고... 한마디로 나는 제대로 갖다줬는데 고객쪽 과실이라고 존나 우길수 있다
그래서 간접증거나 정황증거를 많이 제시해야 된다는거고, 그런 증거들이 구매내역, 각 부품칼라인쇄사진, 녹취록 세가지라는거
그리고 만사제쳐놓고 무조건 빨리 진행해라. 업자는 고객과실이라고 우겨댈텐데, 시간끌면 업자 말이 더 설득력있게된다.
예컨대 업자가 컴갖다준게 어제인데, 오늘 소보원에 전화(신고)하는거랑, 한달뒤에 하는거랑 어느쪽이 너한테 유리할까? 빨리 처리해라
그리고 결과가 생각보다 좆같이 될수도 있고, 사이다결말이 될수도 있는데
어느쪽이던 신경쓰지말고 돈과 시간 쫌 들었지만 인생경험 잘했다치고 잊어버리고 잘살면 된다
하여간 서류모으고 녹취록떠서 소보원에 빨리 보내면 승산있으니까 시도해라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