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린구매 번호? 주문번호? 라고 해야하나요 그거 상담원이랑 전화할때 불러주고 확인시켜드렸는대도 파손되서 도착한 모니터가 온라인 주문이력 있는 모니터와 동일한 제품인지 확인이 다소 어려울듯 싶다고 거부 당했습니다.
그냥 무조건 무상 교환이나 무상 환불, 무상 수리쪽으론 아에 방향을 안잡으려고 전화로 회피하는게 느껴져서 좀 실망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벌써 3년전 이야기네요..흠
제가 그뒤로 견적짤때도 남들에게 한성 제품 자체를 추천을 안하고 있어요.
벤큐쪽은 어떨지 모르겠는대 평일에 한번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