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하드 증상이 가끔 인식 불가, 안에서 딱딱 소리 나는 것 때문에 as를 받으려고 전화했는데
확실한 불량이 아니면 as가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하시는 말씀이 usb 전면 포트 전력부족때문에 흔히 있는 증상이니까
후면 포트 쓰라고 하시는데 후면 쓰다가 컴퓨터 보드가 나간적이 있거든요?
그래도 웬만하면 as 안 해주시려는 눈친데..
씨게이트 같은 경우는 보증기간 남았고 사유는 왠만하면 일단 받아서 무조건 교체해주던데
wd는 원래 확실한 경우 아니면 교환 안 해주는건가요? 보증기간이 남았는데 as를 거절당한 건 처음이여가지고..
보통 전자제품은 불량이든 아니든 확실하지 않아도 일단 받아서 까봐야 하는 거 아닌가요?
불량인 것 같아서 교환 받고싶은데..
파일 날라간 후 교환받는 건 늦잖아요.
펨코에도 올렸는데 여기엗 ㅗ올려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