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좋다고는 볼수없는게 일은 존나 못한거임
고객인 두번이나 제품 불량을 겪어야하는 좆같은거지
저건 당연한거야 저 기업이 일을 못하는 중소기업 수준이고
내가 최근에 온수매트 때문에 좆같았는대 요구는 다 들어줘
다 교환해주고 문제는 일이 한번에 안 끝난다는거지
좋다고만 볼수없는듯 하당 기업이 일처리를 못한거징
@하겐다주뭐가 좋습니까? 주작인건 논외로 하고 고객이 무결점을 구매했는대 문제가 있는 제품이 옴 1차는 기업도 실수할수있다고 봄 근대 또 받은 제품이 또 문제가 있음 이게 좋다고 볼수있을까요? 검수를 하는건지 무결점에 신뢰가 가는건지 아 문제가 있으니 얼마든지 바꿔줄께 가 좋은게 아니라 아무 문제 없는 제품이 와야 좋은거 아닐까요?? 귀찮게 포장에 배송에 다시 택배에 포장에 배송에.. 저것만도 못한건 구멍가게 수준이고 제품문제 하자에 대응해주는건 당연한겁니다 당연한것에 좋다고 이야기 하시면...
@냐오이웅as 얘기에서 qc까지 넘어가시네. 여기서 좋다는건 저 기업이 아니고 저기업 as가 좋다는거임. 주작인거 논외로 하자가 있으면 바꿔주는건 맞지만 주작이 아니었으면 친절하고 영업시간도 아닌데 답변 잘해주고 하는거 보면 as는 좋은거임. 여기선 as 서비스가 좋다는 얘기지 제품 좋은건 얘기한적 없음. 그렇게 좋은거 사려면 대기업 제품 사면 되는거고 실제 있는 일이라면 저사람이 억세게 운이 나쁠 뿐. 다른 모니터 중소기업에서도 두번씩 교환 받았음에도 불만족 하는 사람이 있고 그런 기업에서 제품사서 아무 문제 없이 쓰는 사람도 있음
@하겐다주연관된 부분이니 이야기 하는거죠 a/s는 당연한겁니다.
상담시간 종료됐는대 받아준부분? 그거 말고는 뭐가있습니까? 당연한 소비자의 권리 아닙니까? 에이에스 거부하는 회사도 있습니까? 저것이좋다고 평가하는 그것이 잘못된거애요 당연한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또 1차 에이에스 후 교환된 제품이 또하자다? 이건 기업 제품을 못 믿을 수준 아니겠습니까? 차 수리하고 왔는대 또 고장이다? 세상에..그런 신뢰떨어지는 기업은 구매 안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차라리 저게 주작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들던대요. 제말은 에이에스는 그냥 평범한겁니다 소비자의 권리로 당연한 부분 저건 당연한거고 저정도의 제품이면 거르는게 편하겠다 생각하는겁니당
@냐오이웅애초에 as는 당연한 권리지만 그마저도 불만족 스러운 부분이 있으니 모니터에선 as를 중요하게 여기는거임. 무결점제품이라고 켜보고 확인해서 불량화소 없는것들 골라놓는게 아니고 무결점정책은 모니터 받아서 확인했을때 교환 환불 해주는 정책인거임. 그리고 모니터 패널은 다 lg 삼성꺼 가져다 쓰는데 lg 삼성이 잘못인거임??? 그게 아니라고 해도 그런 논리대로라면 중소기업 모니터는 전부다 걸러야됨. 불량화소는 유통과정에서도 나올수 있기 때문에 무결점 제품이 아니라 무결점 정책으로 나오는거임
@하겐다주네? 무결점 정책이 뭐라고요? 교환 환불 해주는 정책이요?
그럼 무결점이 아닌 모니터는 교환 환불 안해줍니까??
모니터의 결점을 찾기란 은근 어려워요 그래서 무결점 이라고 몇만원 더 받고 이제품은 결점이 없는 제품이라고 구분지어 파는겁니다. 그것이 환불 교환 정책과는 무관합니다. 환불 교환은 어떤 제품을 사든지 해당 되는 이야기죠.
여기서 위 내용은 무결점을 구매 했는대도 2차 상품은 결점 모니터라는것이 문제인거죠. 그리고 제품 하자 발생으로 문제 제기를 하는것은 당연하다는거죠 그 부분을 이야기 하는겁니다.
그렇게 당연한부분을 저 회사가 잘했다고 볼수없다는거죠.
그리고 패널 이야기가 뜬금없이 나오는대 어느기업것을 가져다 쓰던 문제가 있으면 최종판매자가 책임 집니다. 본인들이 확인 안할걸 어쩝니까?? 혹시 차 부품 구하러 현기 하청으로 갑니까? 현기에게 문의하지.. 단순해요 당연한걸 당연하게 대응한걸 잘했다고 보기가 어렵다는거죠
@냐오이웅그렇다면 무결점이 아닌 모니터에는 무조건 불량화소가 있어야 정상이겠군요?? 미리 확인을 하고 무결점 결점을 나누니까요. 무결점 모니터는 불량화소 3개 이하, 무결점 정책이 아닌 모니터는 불량화소 15개 이하 이런 정책이 있는겁니다. 미리 확인하고 파는게 아니에요. 무결점 정책 아닌 모니터가 무조건 불량화소가 있으면 만원 차이인데 누가 결점 모니터를 살까요 그리고 삼성 lg 패널을 사용한다는건 중소기업 모니터는 다 똑같은 패널 사용해요. 현대 기아 삼성 쉐보레 에서 차를 만들었는데 다 똑같은 엔진이 들어가고 다 똑같은 결함이 발생사면 그 엔진을 만든 제조사가 문제가 있는거겠죠
@하겐다주아니 같은말이 반복되는거 같은대 어떻게 추가금 주고 가입한 보장 서비스를 누리는것이 어떻게 좋다고 이야기 하시는지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입니다. 그것이 모니터라는 특성이라 한들 어차피 사용자가 금액을 더 지불한 부분의 서비스인대 당연한걸 좋다 서비스가 좋은편이다 라도 하는걸 이해 할수 없는거죠
님 이야기대로 돈주고 가입한 보증서비스를 이용하는건대 좋다고 할수는 없잖아요?? 당연한거지
@냐오이웅돈 낸 만큼 서비스 받는건 맞는데 애초에 불량 2개왔으니 존나 못하는게 아니라는 얘깁니다. 불량화소는 유통과정에서도 충분히 생길 수 있는문제고 무결점 정책 아니었으면 불량이 아니었을 수도 있구요. 저사람이 억세게 운이 없는거고, 그 외 as 부분에선 친절함, 빠른 답변, 상세한 안내, 진정성 있는 답변을 보면 as는 좋은겁니다 저게 사실이라면.
@하겐다주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불량 과 불량 화소는 좀 차이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또 배송이든 불량 화소이든 불량은 불량이고요.
무의미 하겠네요 저 정도의 서비스가 좋다 라고 느끼신다면 어쩔수없어요 아무래도 개인차니까 재수가 있든 없든 저 정도의 서비스는 당연하다는것이 제 입장인겁니다. 당연한 서비스를 가입하고 당연한 절차를 누린것을 잘했다 라고 표현하는것이 이해가 안되는거죠. 우리 보험들고 몇번이던 청구해서 정당하면 돈 받잖아요 왜? 그런 서비스에 가입한거니까 그걸 보험이 잘했다라고 표현하진 안잖아요? 당연한거니까 서비스? 친절? 첫번째 주작 사진 보면 두번 확인해서 보낸다는 답변자의 말도 있는대...저 주작한 사람 지능이 떨어진다고 봐요.. 쨋든 전 저정도의 서비스는 당연하다 왜? 그에 합당한 돈을 지불했으니..저것이 잘했다고 님은 느끼신다면 개인차로 봐야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