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무슨기술인지 몰라서 여러사이트 둘러봤는데 영화 CG에서 이미 활용되고 있는 기술이라 하더라고.
이미 영화 CG가 실사에 가깝게 표현되고 있는데, 게임에서 그게 실시간으로 구현되면 보다 실사와 가까운 그래픽과 자연스러움을 구현할 수 있다는거라 굉장히 기대 중. 물론 아직은 멀었지만 2천번대가 그 초석으로 보고있음.
사실상 하드웨어 한계 때문에 그래픽을 더 올릴 수 없는게 현실인데, 광원 처리 코어를 따로 둬서 보는 이득이 상당할 거라 생각함. 그리고 만약 VR에 적용되면 정말 대단할 거라 생각 됨.
이 물론 2천번대는 베타테스터 느낌이 강해서 3천번대에서 어떻게 되는지 봐야할 듯. 기술 표준 문제도 있고.
그게막 더좋아진느낌인지는모르겠던데 그냥rt비적용이 파랑색이었다면 rt적용은 노란색된느낌 딱그정도아닌가
내가보기에 rt가 게임에서도 중요해지고 전반적으로 체감커지려면 3천번대나왔을때일듯
그런의미에서 난3천으로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