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케이스에 쿨러??(선풍기)는 왜 많을수록 좋은거야??..얼핏 생각해도 뜨거워진 내부를 식혀준다의 기능 같은데 뜨거워지면 뭐가 안좋은데??
단순히 뜨거우면 좋을건 없어보이는데 뭐가 어떻게 정확하게 안좋아지는거야?...그럼 쿨러 6개있는 케이스에 비해 2개 있는 케이스는 엄청 빨리 안좋아지는거야?
2. 파워는 왜 비싼걸 사는거야?? 300W보단 600W가 좋다는 건 알고 있는데 600W 끼리도 가격 차이가 나잖아...비싸고 좋은 파워를 쓰면 뭐가 좋은거야?
난 600W 짜리 저렴이 5만원짜리 쓰고 있는데..뭐..예를들어 컴터가 중간에 꺼진다거나;;그런적 없었는데..더 비싼거 사면 뭐가 좋은거야?
3. cpu 성능은 ?.?메가헤르츠 그거 맞지??? 그럼 예를 들어. 3.0메가 헤르츠랑 2.7메가 헤르츠 듀얼코어랑은 뭐가 더 좋은거야???
듀얼이니 옥타코어니...하면서 앞에 숫자 ?.? 헤르츠는 낮은게 있더라고..무슨 차이야?
4. 전에 LG 기사한테 들은건데 본체 앞부분 USB 꽂는데는 불안전하다고 가능하면 뒤쪽으로 꽂으라던데 레알이야???
실제로 앞에 꽂았는데 인식이 잘 안될때도 있는것 같아서;;;
5. HDD에도 수명이 있자나...한 10년정도 하려나?...그럼 어느정도 됐을때 형들은 다른 HDD 사서 따로 자료를 백업 시켜둬?????
백업 시켜두려니...HDD 또 사기도 괜히 쌩돈 날리는 것 같고...근데 안하자니 어느날 갑자기 뻥나면..자료 다 날라가니...후회할 것 같고..그런데.
6. 메인보드는 비싼게 뭐가 좋은거야??..컴알못은...모르겠으;;;10만원짜리랑 30만원짜리 메인보드가 뭐가 다른건지..
7. cpu, 램, 그래픽카드 같은거 효율표 같은건 없어??
예를 들어서 cpu는 i3-1300 이다..근데 그래픽카드는 막 1080이다. 그럼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다 발휘를 못하잖아???
cpu는 최신형인데 램은 DDR2다...그럼 또 성능을 발휘 못할 것 같고....
이정도 CPU에는 이정도 램이나 그래픽은 달아야 성능을 다 발휘한다..이런거 어디 없어?
![]() |
![]() |
한개씩 물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