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게시글을 누르면 판타지 세계로 이동합니다. [1]
Minerals : 3,072,975 / Level :

준장
2015-11-24 20:27:13 (10년 전) / READ : 1487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CmWT

23년이라는 긴 여정도 끝났군요.
지금 이 글을 보고있다는 것은 현실세계로 무사히 되돌아왔다는 뜻입니다.
안타깝지만 텔레포트를 하던 도중 차원망의 이상으로 이세계에서의 기억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아, 그곳 사람들이 마지막 인사를 보냈군요....
기억하시지 못하겠지만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나 기억이 되돌아올 수도 있으니까요

"잘가요. 당신과 함께했던 추억들 잊지 않겠어요. 부디 돌아가서도 행복하길 바래요... 나를 잊지 말아주세요"

"그대 덕분에 우리 왕국은 물론 칼디스 대륙 전체가 평화를 되찾았지. 정말 고맙네. 할 말이 많지만... 간단히 마치지. 돌아가서 당신의 세계에도 평화를 가져다 주게. 그대의 이름은 우리 인류 대대손손 기려질 것이야."

"대장, 이렇게 가버리다니 정말 비겁해! 우리 기사단은 대장 없으면 어떻ㄱ..."
"비켜 봐 나도 말좀 하게. 대장! 잘 가! 우리 잊지마! 테티스, 너도 할 말 없냐?"
"난 할 말없다. 그분도 자신의 가족과 세계가 있을 터."
"싱거운 놈...."
"다들 진정해. 나도 한마디 하자.... 대장. 고마웠어요. 잘가요. 우리 기사단은 영원히 당신을 기억할테니."
"우리 왕국을 영원히 지켜준다더니 이렇게 홀랑 가버려? 비겁한 놈... 나보고 행복하게 해준다고 할 땐 언제고.... 다신 돌아오지 마! 가서 행복하게 살아.... 이렇게 버리고 가놓고 행복하게 안살면 내가 쫒아가서 없애버릴테니."

"이렇게 가는건가요? 아쉽군요. 아직 당신에게 배울게 더 많은데.... 당신의 그 세상.... 저도 데리고 가준다고 하지 않으셨나요? 항상 말해줬었죠... 밤이 대낮처럼 밝게 빚나며 하늘을 날아 세계 어느곳이든 갈 수 있는... 결국 약속을 어기는군요. 당신 다워요. 아쉽지만, 잘 가세요."

"우리 동족을 대표해 고개숙여 인사한다. 잘 가라. 그대 덕에 수많은 종족들이 인간과 공존할 수 있었네. 그대의 은혜는 절대로 잊지 않을것이다. 고맙다."
.
.
.
.
치...치지직
양자변환기가 불안해지고있습니다..
아마도 여기까진듯 합니다.
기억이 되돌아 오셨나요?
아쉽군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당신은 기억하지 못할 테지만...
이세계의 사람들은 당신을 영원히 기억할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