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894132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단잉이를 응원하려 가입했어요 [17]

  • 주소복사
  • 추천 25
Minerals : 18,540 / Level : 고수
DATE : 2022-08-06 00:03:51 / READ : 2457
신고
제가 단잉이 방송에 감명을 받아서 응원을 하려고 처음 가입

했습니다.

저는 커뮤니티는 처음이고 간혹 단잉관련 좆방갤 개념글을 

보내거나 댓글 몇개 싸지르는 수준의 라이트한 유저입니다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단잉을 응원하고 싶으면 고개를 들어

와고를 보라해서 가입을 처음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첫 페이지부터 약간 제 심경을 건드는 불쾌한 글들이

몇개 보이는데 오늘은 일단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잘 지내봅시다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최저가공지] M2 맥북에어, 맥북프로 13 가격 떨어지는 중 - - - -
[통신의달인] 와이고수 공식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최대혜택! - - - -
인방갤러의 하블리 분석.jpg (4) 똥킁이형 143 13:35:42 추천 5
철구 피셜) 도박 광고 단가.txt (3) 광우상사 343 13:30:24 추천 5
애줌마 또 코인하러 런했나보노  (10) 통계학개론 476 13:19:46 추천 10
김세아 미담 하나 푼다 (19) 프로메가 792 13:02:47 추천 23
하블리 대학대전 4승7패 따리노 ㅋㅋㅋ186명중 166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최효주 674 12:43:26 추천 16
NSU는 대학 설립 이후 한번도 (8) 돌아버린새끼 900 12:22:37 추천 18
바포유동이 하응이 방송 안봐주는 이유 fact (13) IllIlllllllllI 1120 11:58:08 추천 25
아무리봐도 하응이형이 바포에 이득은아닌거같은데; 딸민이들 입장궁금 (6) liliiilllllii 703 11:56:13 추천 16
근데 염석대있을때는 무친대 낙수 쓰레기대학 맞았음 (26) lIllllllII 1057 11:35:26 추천 19
거지 무친대 그놈의 대결미션타령 ㅈㄴ 웃기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ililllilll 1026 11:16:44 추천 18
??? : 임아니 똥쪽보다 무친대에서 잘받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ililllilll 1207 11:06:54 추천 28
연패해서 풍이 안 터진다는건 그냥 변명이잖아 (23) 낙태잘하는길태 1162 10:30:33 추천 15
커뮤에서 단잉이 괴롭히는 이유 알려줘? (13) d_d 1264 10:19:34 추천 26
단슬람들 지들이 깐게 너무 많아서 공격들어오니까 어리둥절 개웃기네 ㅋㅋ (9) 고덕고덕 640 10:13:32 추천 22
근데 단잉이 인방갤에서 까이는건 희소식임. 와고물이 너무찐해서 (9) d_d 840 09:57:32 추천 11
아리엘 어제자 드립 모음...TXT (10) Underboob 2025 08:49:28 추천 29
게방스 같은새끼들이 말하는거보면 그냥 이상론자 그자체임 ㅋㅋㅋㅋㅋㅋ (26) lIllllllII 1563 04:15:06 추천 17
단잉이 풍걱정하는 애 작성글.. (5) 여스비친구 2036 02:44:22 추천 41
33랩 바코드 이새끼는 단잉이한테 쳐맞음? (15) 슬라이스팍 1329 02:34:53 추천 22
김학수 안마게이트<<< 불붙여야한다고 생각함 (7) gdhsdhsdh 2367 01:53:53 추천 19
디임이 근데 진짜 많이크긴했다 ㅋㅋㅋㅋㅋㅋ (27) A-뚜바미쿤 3107 01:46:00 추천 30
남순한테 하블리보다 아리엘이 더 도움됨 (22) llilllllllil 3018 2022.08.15 추천 40
하블리가 아리엘 쏘는 이유 jpg (16) lIIIlIllllIIIlll 4390 2022.08.15 추천 55
아리엘 하블리는 단디 꼬봉이다 영상 (31) 스방게는버러지 4928 2022.08.15 추천 81
아리엘) 하블리 단디꼬봉맞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처단한다 2361 2022.08.15 추천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