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9769 안나 상당히 괜찮네 [37]

  • 주소복사
  • 추천 5
Minerals : 114,085 / Level :
DATE : 2022-06-26 13:45:55 / READ : 5544
신고

 

현대판 왕자의 거지인데 리플리증후군을 

미쟝센으로 기가막히게 녹아냈다

 

난 보통 드라마 영화볼떄 작가를 보는데

안나 작가가 싱글라이더 이주영이였네 

 

 

싱글라이더가 소소한 한국형 판타지인데

누가봐도 이창동 작품이였음 

 

이창동80%  이주영20%

근데 이 ' 안나 ' 에서 이주영 진가가 나온듯 .

 

배수지라는 배우로 이정도로 살릴 작가면 

앞으로 나올 작품도 기대하게 만든다 

 

 

송혜교 주연으로 물망올랐다가 배수지로 갈아탄건데

오히려 수지가 담담하게 연기하는 모습이 괜찮은듯

 

볼사람 봐봐라 내기준 종이의집보다 100배는 재밋더라

글쓰기


No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최저가공지] 갤럭시 Z플립4/폴드4 최저가 구매! - - - -
[통신의달인] 와이고수 공식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최대혜택! - - - -
쿠팡에서 옳게된 상품 발견 ㄷㄷ (1) 북명신공 424 21:49:49 추천 4
프랜차이즈 치킨집들이 해야 하는것.jpg (1) 꿀꿀이꿀꿀 339 21:46:35 추천 3
밀가루가 몸에 안 좋나요? (4) question있습니다 462 21:46:04 추천 3
오늘 점심 수제버거 (3) itzy 332 21:45:36 추천 4
고량주 좋아하는 사람 있음? (3) 꾸루루깡깡 301 21:45:01 추천 3
카리나 (3) ferea 1283 21:37:19 추천 3
나만 요 며칠 와고 ㅈㄴ 느리냐?? (10) 17+ 7번버스 1468 21:28:02 추천 7
에타 전남대 잘 짜여진 시간표 (29) 꿀벌주먹밥 13888 21:22:16 추천 12
대한민국 평균 임금 2021.jpg (10) 고유 4094 21:19:44 추천 3
TV에 나온 여중, 여고, 여대 모태솔로녀 (7) 와고수남 4119 21:18:16 추천 6
오늘자 통화녹음 금지법 발의 (20) 바상 2128 21:18:03 추천 7
본론으로 돌아가서 대기업생산직vs9급똥무원 우열을 가리자면 그래도 대기업생산직이지 (14) 애널마니아 799 21:10:29 추천 6
어어 밀지마라 (12) 싱글벙글지구촌 4833 20:49:38 추천 11
점심 (9) 복성루 851 20:43:12 추천 4
간식 (2) 도라에몽>< 607 20:42:59 추천 4
오늘 저녁 차슈돈코츠라멘, 블랙라벨치킨 (5) itzy 1195 20:42:56 추천 4
특로스카츠 (5) 인생조졌다.. 1054 20:42:32 추천 4
여가부 최신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 (25) 검은태양. 4158 20:41:55 추천 17
미모가 부활했다는 AV 배우 (22) 17+ 와고수남 9319 20:28:38 추천 7
ㅇㅎ) 엄청난 탄력의 요가녀 (16) 와고수남 8959 20:28:28 추천 8
면치기 없이 짜장면 원턴킬내는 정준하 (18) 와고수남 5654 20:28:04 추천 11
과거 급제하면 섹스 자유 혜택 (17) 17+ 버지니아 8827 20:27:13 추천 7
박명수의 논리 (Feat. 정준하) (4) 와고수남 3072 20:26:55 추천 10
서로 신분증 사진 비교하는 1박 2일 멤버들 (4) 와고수남 4033 20:26:25 추천 7
걸그룹 예능 티키타카 레전드 (7) 와고수남 5047 20:26:05 추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