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718194 걍 3연패한다 이러면 랭겜 쉬어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8
SKBK
Minerals : 1,467,043 / Level : 총수
DATE : 2021-09-25 09:00:59 / READ : 170
신고
복구한다고 더 조져봤자 이미 연패로 알게 모르게 멘탈 갈린상태라
더 위축되고 본인 플레이 안나옴
팀원 좀만 던져도 짜증나고 하기 싫고
역전 의지가 평소 때보다 휠씬 없어서 무기력하게 패배함
내 경험임

그래서 부캐를 많이 만들어서 닷지도 과감하게 하고
평소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신경쓰는게 연패를 안하는 법인것 같음


NoSubjectNameReadDateVote
이벤트) 최대 구매자 RTX 3060 그래픽카드 증정!
[통신의달인] 와이고수 공식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최대혜택!
스마트파일 7주년 이벤트 : 가입하면 7만 포인트를 드립니다!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6) YGOSU508952020.02.14비추 40
723418티원 페이커가 돌발행동만 안하면 edg랑도 비벼볼텐대. 포크극혐1005:12:23-
723417아 싯팔 16점떨어지네 수계강탄1405:08:44-
723416너구리, 도인비 롤드컵 지표 밀린코비치사비치5004:51:50-
723415만약 티원이 2위로 올라가면 내전나올 확률높아지나? (4) 말안통하면차단12004:25:46-
723414이러면 펀플 불화 또 생기는거 아니냐? (1) 고구마피짜9604:25:08-
723413펀플은 메타적응을 못한거냐 아님 그냥  멘탈나가서 좆같이 못해진거냐 (3) 17+ 킹티뉴11304:22:16-
723412근데 해외 펀플에 돈건 사람 ㅈㄴ많던데 (1) dtuvar10604:20:31-
723411C9이 8강 갈만했음 (1) ApdoGod9004:19:56-
723410근데 즈벤 이 새끼 ㄹㅇ 개못하는거 같음 ㅋㅋ 프황4804:19:38-
723409아 시발 홈플러스 ㅋㅋ 이리와봐9404:16:12-
723408로그 vs C9 마지막 한타장면..gif (2) 밀린코비치사비치15704:13:59추천 1
723407ㅅㅂ 막판한타 진 딜넣는꼬라지보셈 (2) 김하성15704:08:49-
723406근데 마지막 알리스타 5인큐 가능한거아니었음? (2) 호도도도도14804:04:54-
723405로그 벤픽 존나 후졌음 (2) 지구봇대10704:04:41-
723404막판되니깐 진인게 ㅈㄴ 아쉽네  (2) 김하성11704:03:55-
723403아 한스사마 올라가는거 보고싶었는데 밀린코비치사비치3404:03:27-
723402퍽즈 저새끼 좋아하는거 보니까 주작은 아닌거같은데 일베는저튜브6804:03:23비추 1
723401퍽즈 슈퍼스타 ㅇㅈ 30억 받을만했따 모하는데살라5404:03:10-
723400캬 퍽즈  김하성3504:02:57-
723399퍽즈는 진정한 슈퍼스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톤콜드4604:02:43-
글쓰기

리그오브레전드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