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템

6246063 봉준아 척척하지말고 그냥 솔직하게 말하자ㅡㅡ [1]

  • 주소복사
  • 추천 0
Minerals : 33,065 / Level : 지존
DATE : 2022-09-23 12:18:25 / READ : 118
신고

 

디임이랑 방송하면 탠션이 올라서 너무 좋아요. 조금만 편애하겠습니다

 

그냥 말해라 그럼 봉저씨들 이해한다.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김학수는 자러 안가냐ㅡㅡ 092 1 01:46:29 -
오컨 뭐 소리 듣기 싫고 정작 보라하면 풍 존나 안터지니 염석대못잊어 3 01:46:24 -
돈은 아닌거같고 건강같은데 lllllillilili 18 01:45:51 -
펨코 남순견의 태세전환식 깨달음  택뱅리쌍전 18 01:45:48 -
철구 돈문제는 아닌게 오늘만 봐도  IlllIIllIlI 20 01:45:41 -
최근 염피셜) 철구 요즘 연애할 정신없다 (1) IlllIlIIlll 57 01:44:53 -
인방갤 저양반들 뭐 사건사고터지면 잘맞추지않나? ㅣ똥ㅣ 19 01:44:30 -
1년전쯤 일정 공유하던 사람 어딨음? 손실만봅니다 3 01:44:29 -
스타대학이 비제이들을 방송적으로 아예 묶어 버림 (4) 침착한편안함 37 01:45:16 -
결국 단잉이 때문에 NSU가 젤 많이 언급되는구나 박삐삐 39 01:43:42 -
신태일이 철구 소식을 어찌암? 철구는 신태일소식모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처단한다 70 01:41:59 -
잉이 방송 안보지만 N일차단슬람 너무 마음에드네 단잉단잉 76 01:41:37 추천 1
이유란  진짜  씹억타네 (2) 엠보싱창 77 01:42:31 -
예전에 김학수 개념에 놀랬었음 (6) 당신말이맞습니다 190 01:40:51 추천 9
풍력낮은 구루미 마저 1일 10만개를 달성ㄷㄷㄷ (2) 지지리하던가 56 01:40:37 -
와고 언급 1.2위대학 NSU,JSA (5) 호호만두 79 01:39:57 -
콘옥희오 <<<< 이새끼 하루종일 단잉방에서 학수무새하네 ㅋㅋ (1) 짱 다 42 01:39:50 -
근데 단슬람들이 촌지로 눈치줘도 킹학수가 단잉이 떠날일은 없음 ㅇㅇ (2) 패스트볼 52 01:39:46 -
듀단 저거 숙제겜이노? 트위치스러운 게임하노 (1) ililll 31 01:39:52 -
짱다랑 수빈이는 많이 안친함????? (2) 처단한다 42 01:39:29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