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템

6246021 창명이 욕먹은건 순전히 ㅈ봉준 이십새끼 때문이지 ㅋㅋ [6]

  • 주소복사
  • 추천 2
Minerals : 794,433 / Level : 재벌
DATE : 2022-09-23 11:59:43 / READ : 136
신고

ㅈ지스타 그냥 지가 골라서 간다하면되는데

 

CK 이긴애들로 데려간다고 말함 거기서 디임이 그냥 제일 처참히 발렸음

 

그러고 창명이한테만 가자하니까  당연히 저새끼 또 왜저러지 이러지 ㅋㅋ 하여간 남 욕먹게 하는거에 일가견있음ㅋㅋ

 

이새끼 특징이 부르는애들만 존나불러서 질리게 만드는거임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한두열은 왜 M이라고 하는거냐 Amska 0 03:08:05 -
아무리 봐도 염보성 이새끼 철구가 푸대접해서 삐진거였음  택뱅리쌍전 2 03:08:04 -
근데 앵지랑 나무늘봉준 사이 별로라는거 진짜 사실임? Bosu 0 03:08:04 -
임아니팬인데)) 단잉 학수 교육 때 학수교육 미쳤다 마종대한앵지 0 03:08:03 -
여겜비 시청자딸 치는게 제일 병신들임  잉이맘 11 03:07:39 -
펨코 김성대팬들은 어느순간부터 "내가 알려주는데" 이 마인드가 존나쎔 IlIllllIlllIll 22 03:07:12 -
암퀴일동은 풍유란 감정싸움과는 일체 상관이없으며 (1) llIIllllIIIIIII 17 03:07:04 -
임저씨인데)) 모기새기들 언제떨어져 나가냐? I1LLILLI1LILI1I1 14 03:06:54 -
봉순이 유란이한테 일부러 계속 도발하넼ㅋㅋㅋㅋㅋㅋ 레알짱짱맨 24 03:06:59 -
젖탄소녀단으로 유입된 찐냄새나는 좆결충들이 성대방으로 많이갔노 찰랑 17 03:06:26 -
이유란 펨베에서 물었네 ㅋㅋㅋㅋㅋ 인성이 그렇게 쓰래기임??? (5) 처단한다 72 03:05:18 -
봉순이 쫒아내려는 암퀴는 ㅈ까라 잠은자냐 22 03:05:36 -
이유란 자퇴각 씨게오는데 풍유란퀴들 걍 방송쉬라하네 (1) 조새품은유란 38 03:04:48 -
근데 난 여태까지 완벽하게 척척한 단잉이가 존경스러울 정도임 (7) iliiiilliililil 63 03:04:09 추천 2
진짜 뭔 씨발 단잉하나 NSU갔다고 평소에 NSU보지도 않는새끼들이 lllllIlIIlll 46 03:04:07 -
이유란은 그대론데? 무지성으로 달달거리던 (1) 흑화암퀴 42 03:04:06 -
풍유란 무슨 일인데 맵공부=긁지마 15 03:03:54 -
떡참배 미뤄지고 각 대학들 입장 나온거 있음?  (2) llillIlIlillll 14 03:03:49 -
펨베 풍유란퀴들 드디어 대가리 깨졌노 ㅋㅋㅋㅋㅋ llIllllIllllIlll 27 03:03:34 -
이유란도 자퇴각뜨네 lIllIIIII 29 03:03:16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