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템

6245920 철구 시청자 연령 분포도.jpg [3]

  • 주소복사
  • 추천 2
Minerals : 278,105 / Level : 갑부
DATE : 2022-09-23 11:07:04 / READ : 204
신고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학수 근데 진짜 실속없긴하네. 슬라이스팍 4 01:47:13 -
    ㅇㅈ누나 재혼빼고는 뭐 없는듯 아니면 건강문제 대놓고가축 4 01:47:03 -
    노도형 와고보냐? ㅋㅋㅋㅋ abisu 20 01:46:54 -
    김정우 존나게 잘하네 손몇개냐 (1) 마토곤듀님 6 01:46:47 -
    암센세 방금판 지는거 말이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zmmzmzmm 5 01:46:45 -
    철구문제 아마 이거인거같음. 퀸이니 18 01:46:44 -
    속보) 바포갤 딸민이들 츠나대 풍력 이겼다고 흡족해하는중 가다꾸 8 01:46:40 -
    오컨 뭐 소리 듣기 싫고 정작 보라하면 풍 존나 안터지니 염석대못잊어 9 01:46:24 -
    돈은 아닌거같고 건강같은데 lllllillilili 24 01:45:51 -
    펨코 남순견의 태세전환식 깨달음  택뱅리쌍전 24 01:45:48 -
    철구 돈문제는 아닌게 오늘만 봐도  IlllIIllIlI 32 01:45:41 -
    최근 염피셜) 철구 요즘 연애할 정신없다 (1) IlllIlIIlll 71 01:44:53 -
    인방갤 저양반들 뭐 사건사고터지면 잘맞추지않나? ㅣ똥ㅣ 22 01:44:30 -
    1년전쯤 일정 공유하던 사람 어딨음? 손실만봅니다 3 01:44:29 -
    스타대학이 비제이들을 방송적으로 아예 묶어 버림 (5) 침착한편안함 45 01:45:16 -
    결국 단잉이 때문에 NSU가 젤 많이 언급되는구나 박삐삐 42 01:43:42 -
    신태일이 철구 소식을 어찌암? 철구는 신태일소식모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처단한다 79 01:41:59 -
    잉이 방송 안보지만 N일차단슬람 너무 마음에드네 단잉단잉 77 01:41:37 추천 1
    이유란  진짜  씹억타네 (2) 엠보싱창 88 01:42:31 -
    예전에 김학수 개념에 놀랬었음 (6) 당신말이맞습니다 203 01:40:51 추천 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