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899253 아프리카 팬덤화력 서열은 이게 딱 정확함.txt

  • 주소복사
  • 추천 0
Minerals : 616,985 / Level : 재벌
DATE : 2022-08-06 23:38:09 / READ : 69
신고


누구를 테러할때

가축>>>>>>>>>>똥퀴>>>>>감퀴>>>>>>>봉퀴

비제이를 밀어줄때

감퀴>>>>>>봉퀴>>>>똥퀴>>>>>가축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근데 쿼드 유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라캐리건 3 22:14:57 -
상대수장 오천따리에 사실상 무친대인데 청자수 봐라. 빠따뽀또 5 22:14:53 -
올타임 대학대전 가장 아름다운 라인업 IllllIIIlll 23 22:14:42 추천 1
봉쪽운동회  2차전 시작합니다  다들  손에 땀이나고   심장이 벌렁벌렁 눼눼그러시겠죠 2 22:14:41 -
조경훈vs픽서 경기 특징 IIIIlllIIIIl 3 22:14:41 -
솔직히 가세연 김세의 정도면 여자가 좋아할 스펙아님?? 클레이탐슨0 3 22:14:40 -
cp가 무친대 3중대고 츠나대가 무친대 2중대냐? 카노푸 4 22:14:32 -
결승 왜구 vs 하응포드면 진짜 역대급 비호감매치 ㅋㅋ lllllllllll1 3 22:14:32 -
몰입감 좆도 없으니까 재미 없음 입닫으세요 12 22:14:21 추천 1
탑 7분30초 CS 25개 차이 야짤보다와고함 2 22:14:19 -
철구랑 김봉준 체급차가 있긴한가보네? 청자 차이 꽤심하노 (3) liliiilllllii 34 22:14:01 -
이재호새끼 이영웅이 밥상차리고  지 부인이랑 개폼잡으면서 떠먹기만했음 눼눼그러시겠죠 5 22:13:58 -
봉쪽운동회라 재미없긴 하네 빙빙돌려 6 22:13:51 -
이경민이 없어서 그런가 ㅋㅋ 먼가 대학대전 느낌이 안남 똥나락 5 22:13:50 -
길똥대 보지년다부르고10만이나 코치몇부르고8만이나 병신씹창똥퀴벌레새기들ㅋㅋㅋㅋ lllIllllIl 5 22:13:48 -
그러네 오늘은 그냥 봉쪽 좆목질 운동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kxm12as 8 22:13:44 -
무친대 이번시즌 포스 (1) 똥퀴 700따리 41 22:13:44 -
원딜들 언제부터 힐대신 유체화들기시작함?? 이지은 4 22:13:34 -
단슬람으로서 지금 와고분위기 당황스럽노 llilllil 48 22:13:29 -
ㄹㅇ 봉쪽운동회 내전같노 대학대전4강인데 ㅋㅋ liililililil 9 22:13:15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