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231536 무친대는 딱 좆소 가족경영 끝판왕이지 [2]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777,940 / Level : 재벌
DATE : 2022-05-15 08:13:05 / READ : 137
신고
성과? 능력? 좆까
총장이랑 친하면 낙수며 시청자 다 가져감
왠 시발 보라담당이라고 애먼 스타도 안하는 적폐 단아냥
평소에는 자기 갠방 하면서 데이터 받아서 숙제로 꿀 빨고
스타 안하니까 갠방 버리고 총장이 부를일도 없고 ㅋㅋㅋ
근데 그런 사람이 1승 기념 mt방송 풍 데이터 다 빨아감
승리 mvp 나 코치가 아니라 김봉준 친하면 다 가져감
장담하는데 무친대 cp 대회전에 단아냥 먼저 방송켜서 선점 후
데이터 풍 또 다 빨아간다 ㅋㅋㅋ 저러니 낙수 누수가 생기지
가뜩이나 낙수로 까기는데 왠 아줌마가 존나 빨아가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경식이 없다ㅅㅅㅅㅅ임아니가 상대 저그없어서 연도기도 못한다함 |||||||ㅣ||| 0 05:26:58 -
정윤종자체가 그냥 20대 커뮤많이하는 남자의 전형 같은 감성이라 단잉 3 05:26:53 -
택용이는 철기중대 가고 윤종이는 무친대 가는게 맞았다  lIllllllIIIIII 18 05:24:42 -
정윤종이 무친대가서 대박날거같으면 진작에갔겠지 ㅋㅋㅋㅋ (1) iliiililililiiil 12 05:24:41 -
임아니 엔트리에 없나보네 (3) lIIIIlllIlI 56 05:22:57 -
펨베보니깐 경식 실력은 우끼끼즈 팬들도 모르노 ;; (1) 이기 15 05:22:46 -
어제 단잉이 세탁방송 잘 됐냐????? 침착한편안함 16 05:21:44 -
정윤종 염석대만한 윈윈이어딨냐 대깨명 27 05:20:38 -
정윤종같은 거지팬덤도 저번달 70만개 받게한게 대학판인데 (3) 백짬뽕3 43 05:19:57 -
염보성 감스트에 들이박듯이 그 마음으로 엔트리 짜면 돼 crown55555 15 05:19:33 -
염보성은 풍 잘받는데 정윤종은 못 받는 이유가 뭐야? (11) lllIiIIIIIiii 62 05:18:24 -
킹봉준도 많이하니까 늘긴하네 (1) IIIIlllIlIl 34 05:18:02 -
정윤종 영향력 부정한적은없다니까 종게이들이 별풍으로 개지랄떠는게 좆같은거임 (3) 백짬뽕3 38 05:15:51 -
오늘 코런용 찐텐부린거 누구도 이해 못하는게 니소 69 05:12:43 -
펨키끼즈새끼들이 절대말안하는거 농떼 <<데인티 기나잡은거ㅋㅋ펨배 정지당한게 ㅈ같노ㅅㅂ |||||||ㅣ||| 29 05:12:42 -
정윤종 염석대하는게 손해라는데 솔직히 굳이 안할 이유는 없음 (4) 이기 66 05:12:15 -
정윤종이란 존재때문에 염보성 마인드로 대학운영이 가능한거임 (4) 스방게칭찬봇 63 05:12:05 -
 종게이들은 정윤종 별풍 못받는거 안타까우면 종게이들이 채워주면되는거아님? 백짬뽕3 15 05:11:45 -
왜구준 2022년 들어서 첫 4자리수 시청자기록ㅋㅋㅋㅋㅋㅋ 39 05:11:28 -
김봉준 무친대 바스포드 엔트리 딱말해준다 (1) 이슬톡톡 28 05:11:31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