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템

7061878 디임이는 풍력이 좋은편도 아니었지만 그것도 반토막 났네. 무슨생각할까? [6]

  • 주소복사
  • 추천 0
Minerals : 81,360 / Level : 마왕
DATE : 2023-01-26 07:17:58 / READ : 225
신고

후회할까? 아님 당연히 감수해야할 섭리라고 생각할까?


원래 아프리카 열혈은 한둘 빼고 돌고도는게 국룰이라지만,

지금 남은게 3명 되나? 중손이 힘쓰고 있지만 한계가 있고...


결국 게임 재능있고 타격감 좋아서 망할 일 없을거같지만 

더 위를 노릴 순 없었을까싶네.


이것도 몇달 후면 어찌 평가될지 모르긴해. 떡상할지도.



NoSubjectNameReadDateVote
미세먼지 최악! 10만원대 공기청정기로 해결
공지사항PC 검색어 랭킹이 다시 생겼습니다 (39) YGOSU46082023.01.27-
7074979점심시간 팬인데)) 안녕하세요 (1) 세페1011:56:38-
7074978영사 씹새야 자동스님 두번 죽이노 ㅋㅋㅋㅋ zxc30073411:55:56추천 1
7074977진짜 저지랄하는데 본방새기들은 그저 5959하니까 유동들도 잘안옴 임종퀴3711:55:25-
7074976유영진 이새끼 떙칠스님 멕이는거봐 ㅋㅋㅋ 카멜단잉3011:55:24-
7074975내가 이제동이면 유영진 저새기 손절햇다 ㅋㅋ IllllllllllllI4311:55:23-
7074974땡칠이형 래더A한테 탈락하면 은퇴하자 117홍상선711:55:21-
7074973에이 설마 현지인이겠냐? ㅋㅋㅋㅋㅋ fczy611:55:17-
7074972휴 JD가 래더2000따리한테 질리가 없노 ㅇㅇ ..!!1411:55:12-
7074971유영진 왜계속 제동이형 비참하게 만드냐ㅋㅋㅋㅋ 염보덩2011:55:00-
7074969유영사 간만에 4천따리라 어깨뽕 올라갔노 ㅋㅋ 백조2111:54:41-
7074968영진이형 검색하더니 말이 안 된다고 현실 부정하시노 ㅋㅋㅋㅋㅋ 태릉입구틀딱봉퀴1511:54:38-
7074966asl예선 양학젤잘하는 애들 변현제 장윤철 이제동 우리집보슝2711:54:23-
7074965아니 JD 테란전 진짜 뭐 김윤환급으로 떨어짐?? 알랑가몰랑가1511:54:07-
7074964속보) 미스터지 래더 A 2000테란으로 밝혀져... 카멜단잉1111:54:02-
7074963땡칠스님 때린 아마테란 2070점 테란으로 밝혀져 lIllllIIIllllIl811:53:59-
7074962자동스님 2천테란한테 1패중 ㅜㅜ wolfcoolvape711:53:57-
7074959츠암옥션 그래도 낫배드지? (1) lllllliiiiiiil1411:53:39-
7074958자동스님 ㄹㅇ 바닥을 기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S.Rin.E1011:53:39-
7074957ㅇㅅㅍㄱ 임종퀴411:53:38-
7074956땡칠이형 자영업자 테란한테 1패 ㅋㅋㅋㅋㅋ 프로세스911:53:33-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