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템

실시간인기

6757607 게임 못하면 쌍욕인신공격하던 하꼬 전프로 근황 [31]

  • 주소복사
  • 추천 54
Minerals : 562,516 / Level : 재벌
DATE : 2022-12-06 11:12:45 / READ : 7799
신고


20221206111158_rzhheiug.webp


전프로 최하위리그인 월광리그에서 0승 5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SubjectNameReadDateVote
[이벤트] 5초만에 문화상품권 10만원 받기
공지사항PC 검색어 랭킹이 다시 생겼습니다 (43) YGOSU59232023.01.27-
7086960레알 엔터풍 느낌인 게 몇만개를 받아도 감흥이 없어보임 Skskwkskek019:38:04-
7086959쭈야 똥물조금씩 묻는거 아쉽네 흠ㅜ 각석픽019:38:03-
7086958물 홀짝 !! lllIllIIlIIIIl019:38:01-
7086957아무것도 시도도 안하고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ㅇㅈㄹ하노 노노노3119:38:01-
7086956구투가  질럿쳐먹는 빌드인데 관상학자애미1119:37:54-
7086955억까 ㅈㄴ심하네 이러니까 유치원이 망하지  창명나라효녀공주019:37:54-
7086954진초에 왜 오하얀 안보내냐? 검은수야219:37:45-
7086953똥새끼는 근데 왜 맨날 싸우고 있음? lilllilllili119:37:41-
7086952아니 8질 입력값이 어떻게 저 빌드를이기냐 상대링계속뽑는데 lllIllIllIlll719:37:35-
7086951염보성 그냥 스타대학이나 해 ㅋㅋ 면상짱큰단잉519:37:34-
7086950똥새끼 또 싸우는중 ㅋㅋ ILIIIIILILII719:37:27-
7086949빌드 이긴거 아니냐? 비상선언319:37:20-
7086948아니 ㅅㅂ 그럼 마크를하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빛낙타1819:37:14-
7086947플란체 12제자에 풍 쏘는 호구물소인줄알았는데 똥퀴 맞구나 (2) lIIlIIIlIlIIIIl1619:37:10-
7086946낙타가 똥 따면 좋겠어..  그게 소원이야 qhwlqhwl419:37:07-
7086945쭈야 오늘 어필뭐냐ㄷㄷㄷㄷ 각석픽1819:36:58-
7086944염보성방 지금 분위기 싸하다 ㅋㅋㅋㅋㅋㅋㅋ (4) 따구잉다8019:36:57-
7086943와 근데 염보성이 진짜 봉라인 부러워 한게 맞긴 하구나.. (1) lIIIllIlll2519:36:51-
7086942속보) 무관심의 토마토 400락  카카오닢스차1019:36:51-
7086941잉이 감있으면 지고나서 24시간말고 다른거하겟지?  끝사랑강혜정219:36:47-
70869403겟 빌드 맞춤이 본3햇 올링이구만 뭘 링올인한테 좋은 빌드 이지랄 ㅋㅋ 창명나라효녀공주719:36:45-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