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템

실시간인기

6700909 철구형 ㄹㅇ안타까운게 진짜 토마토가 정답이라고 생각했다는거임 [24]

  • 주소복사
  • 추천 59
Minerals : 614,627 / Level : 재벌
DATE : 2022-11-28 01:43:12 / READ : 5368
신고

그냥 토마토위해서 토마토한테 미안해서 이런게 하나도아니고


진짜 토마토랑 하는게 방송흥할거라고 확신했다는거임


이게 참 가슴아픔


모든 인방시청자들도 철와대와는 전혀다른 크루를 기대했을텐데


굳이 철와대 대표인물 토마토를 데리고 가야햇을가??


12제자랑 비교해봐도 12제자에서 염석대느낌나냐?


무세라핌이랑 비교해봐도 무친대느낌나냐?


둘다 하나도안남 그래서 호불호는 있을지언정 신선함은 확실하지


근데 시발 여글즈?


그냥 호불호도없고 신선함도없고 철와대 개씹재탕느낌 


그냥 "토마토"하나때문에


근데 이걸 철구형은 진짜 토마토랑 같이해야만 여글즈가 흥한다고 "진심"으로 판단하고 확신가졌다는게 방송감 마탱이 간듯





NoSubjectNameReadDateVote
미세먼지 최악! 10만원대 공기청정기로 해결
공지사항PC 검색어 랭킹이 다시 생겼습니다 (43) YGOSU56932023.01.27-
7084749슬돌이 왜케 단잉이 견제하냐 ㅡㅡ 낙타 창명1803:25:56-
7084748강덕구 노방종 며칠할거같음? (2) 콜라택시2403:24:50-
7084747김택룡) 여자 30살은 남자40살이랑 똑같다 (1) 게헨나3303:24:13-
7084746여자애들이랑 핫하게 노는 곳 알려줌 ㅋ  이고문11903:22:20-
7084745오조오억쓰는 개좆페미련이랑 이혼 잘했네 ㅋㅋㅋ (1) 17+ CLSAH6803:22:20추천 2
7084744점중이도 종겜하면 재밌긴 하겠노 점중이 GTA 보고 싶네 lllllllllllil803:21:22-
7084743츠캄옥션 좀 빨리 했어야 했음... (1) 솔랑게8903:19:34-
7084741위메이드 폭스 선수들이 하나은행 반대하고 위메이드 지지 햇다던데 (1) 갈리우스4803:15:19-
7084740근데 중국에는스타  딤봉임정2603:15:11-
7084739츠캄옥션 결국 김택용 이제동 안나오는건가.... (3) 토황스타복귀9903:14:07-
7084738흠 슬돌이가 창명이보다 잘할줄알았는데 아직 멀었네 (1) 낙타 창명4603:13:49-
7084737슬돌이 성형전 사진 공개 안하는거 보니 갈리우스7203:11:34-
7084736정윤종 김성현 김정우가 최강이엇노? (3) 갈리우스4903:11:07-
7084735김지성 원래 시청자 리플 20개받고 봐줬다던데 (1) lllllllllllil13803:08:02-
7084734슬돌이 슬슬 빡치네 임종퀴16603:03:39-
7084733임요환 인기가 외모 영향도 있었냐?? (6) 브랜딘13303:03:25-
7084732슬돌이 저장용 클릭금지 자바스크립트13703:01:57-
7084730앵지&앵타쿠 ㄹㅇ 추한거 (앵마땡룡) (20) ililiiiillililii48903:03:44추천 21
7084729슬돌이 존나 어이없네 ㅋㅋ (2) 박카스-D15202:59:40-
7084728솔직히 똥게이들 얼굴 실제로 보고 싶음 ㅋㅋㅋㅋ  lIIIllIlll2602:59:24추천 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