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230351 염보성 병신아 ㅋㅋㅋ 너 박듀듀 최근에 누구랑붙는지 안찾아봤지? [8]

  • 주소복사
  • 추천 9
  • 비추 0
Minerals : 1,305,379 / Level : 총수
DATE : 2022-05-15 01:57:56 / READ : 232
신고

    조오리패고 늑대채린이랑 반반나는게 박듀듀인데 
    ㅋㅋ이걸 처받네 


    NoSubjectNameReadDateVote
    [다나와특가]식용유 품절 된다?? 늦기 전에 확보하자!
    [통신의달인] 와이고수 공식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최대혜택!
    공지사항[공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여론조사 공표금지 기간 안내 (1) YGOSU6282022.05.25-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25) YGOSU2757352020.04.28비추 155
    공지사항스타CK 밸런스 티어표 2.69 (2022.03.23) (987)박기석3219952021.07.10추천 34
    5327249이백조는 유영진이 연습해야된다고 말했다잖아 IIIIlIIllIIl002:34:34-
    5327248이백조는 염보뿐아니라 다른 코지진들한테도 민심박살난게큼 클리토스102:34:26-
    5327247정리)) 이백조 굳이 열심히 안한 이유는 딱 이거지 구르미미구름502:34:23-
    5327246돈 쓸어담을 텐데 왜 열심히 안 했냐고? 그걸 몰랐을까? 염흥국202:34:21-
    5327245캄성여대 술먹방보며 드는생각 스와이플902:34:07-
    5327244김민교 이상호 둘 다 ㅈ노잼인데 이게 롤판의 문제임 염보는칸예502:34:02-
    5327243nsu랑 할땐 기룡다연 붙이겠네  하이유니302:33:50-
    5327242아니 이번에 디임, 듀단 둘중 한명은 겜한판 못하고 떨어지네 (2) IlIlllIlIIllI802:33:28-
    5327241좆기중대 비열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  17+ 우리밍은박보영2502:33:18-
    5327240난 근데 원선재 군필인데 나쁜놈 안되려고 하는게 의외임 (3) 반야맨이야1902:33:14비추 1
    5327239염보성 연다람지 풍력 떨어지니까 찬밥취급하는거 모르냐? ㅈㄴ 냉정함 gdhsdhsdh1302:33:06-
    5327238이백조는 그냥 염석대랑 아프리카 판을 제대로 몰라서 그런거같음 llIIIlllIIIlllll1302:33:05-
    532723710 20 대 유입할려면 가재맨 괴물쥐 랄로 이런애들 영입해야지 염보는칸예1402:32:56-
    5327236점진묵)6티어는 뿌리만 낼꺼다. 갑질해서라도 낸다 (1) 닉상어1602:32:54-
    5327235스폰판수 랭킹들면 맨날 펨베 인기글 가고 칭찬받는데 Danggas1402:32:45-
    5327234솔직히 공부같은 건 좀 리턴이 엄청 늦게 들어오잖아 근데 스타는 세븐체인저602:32:53-
    5327233별 시발 대학대전때 교수전 보고싶단 말을 다하노 ㅋㅋ Jfkkdndjxn1202:32:28-
    5327232단디기 전부 5티어일때 디임만 낼껀데요 하는게 다른대학엔트리임 (2) 종퀴종퀴촉촉3002:32:21-
    5327231근데 염보성 이새끼도 어지간히 대학 모토 지키고 싶은가보다 중력절2302:31:59-
    5327230종퀴 오퀴들이 봉퀴 ㅈㄴ 싫어함 염보는칸예1202:31:4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