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230308 근데 왜 임아니는 박듀듀랑 경력 황밸인데 지두두 류하를 데려오는거임???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16,035 / Level : 고수
DATE : 2022-05-15 01:52:58 / READ : 64
신고
어제 실인게보니까 젖퀴전 경력이 밀려서 호소하던데

그러면 박듀듀면 딱맞지않음??

임아니 러아전은 임아니가 경력 밀려서 역배라던데

왜 러아랑 동기인 지두두는 원하는거임???

러아보다 고인물인 류하는 또 왜 원하는거임???

걍 경력으로 박듀듀가 딱 반반 황밸 아님???


NoSubjectNameReadDateVote
[다나와특가]식용유 품절 된다?? 늦기 전에 확보하자!
[통신의달인] 와이고수 공식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최대혜택!
공지사항[공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여론조사 공표금지 기간 안내 (1) YGOSU5912022.05.25-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25) YGOSU2756902020.04.28비추 155
공지사항스타CK 밸런스 티어표 2.69 (2022.03.23) (987)박기석3219302021.07.10추천 34
5326857염석대 캄성여대 평균외모도 염석대가 압승임 사랑보001:15:53-
5326856페미여대 똥석대 회식차이 .TXT  비가오면조떄001:15:52-
5326855와 캄성보니까 여자애들 가르치는거 빡세긴하겠다 꿀라스001:15:50-
5326854본인방금 자아성찰했다 rio1098801:15:43-
5326853캄성 비주얼보는데 냉정하게 디임이 선에서 정리되네 프환^__^201:15:42-
5326852근데 트위치 여캠 출신들이 뭔가 개성 있지않냐? llIIIlllIIIlllll101:15:39-
5326851다 일장일단이 있는거임 캄성처럼 소수면 저런 분위기 나서 좋은거고 양파601:15:31-
5326850염석대 이번 대학리그 끝나고 하는 회식 비방으로 할거같지않냐  유기견하수구401:15:22-
5326849염석대보다 무친대가 더 매워 요즘은 야나기사와901:15:12-
5326848똥퀴지만 캄성여대는 ㅇㅈ한다 엘리시1201:15:11비추 1
5326847스타대학 좆목 TOP3 (ranking) (1) 17+ 똥퀴 700따리4201:15:04비추 1
5326846근데 캄성은 똥이 부러워 할만한데 모모랜드2201:15:02-
5326845캄성여대처럼 스타하면서 다른 것도 하는게 맞는거임. 스폰안한다고 사람 죽일 년만드는 문화  염보는칸예1401:14:55-
5326844저년들 다합쳐도 하핫핱보다 풍력딸리네 시발 ㅣllililiilㅣ1101:14:53-
5326843젖성이 염신병원보다 낫다 ㅇㅇ (1) IlIlIIIllllIIlIl1801:14:48-
5326842요즘 대학판 똥보성처럼 지존쇼해봐라 ㅋㅋㅋㅋ 정신병자 취급받지 ㅋㅋㅋㅋ  IIIIIIIIIlll901:14:44-
5326841캄성이 망할수있는건 이거하나뿐임 (4) 킹짱왕봉준3301:14:32-
5326840똥퀴들아 인정하자. 캄성여대 회식분위기가 훨씬 좋긴 하네.... (1) 염보는칸예3901:14:13추천 1
5326839소신발언) 젖성처럼 하는게 스타 오래하는 길이긴 함 (1) 인디기배방구1901:14:12-
5326838오세블리가 제일 못생기지않음?? (1) 디제이도1601:14:06-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