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148274 근데 스타대회에서 못해서 까는건 이해하는데 [19]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1
Minerals : 297,050 / Level : 갑부
DATE : 2021-09-27 02:17:49 / READ : 695
신고
여러게임하는거를 까는거는 좀아니지않냐?ㅋㅋ

그사람 간잽이에 나쁜년놈만들고

진심으로 욕하네

만약 스타대회같은걸 진지하게 안하고 개 대충한다음에

쳐발리는거 까는거면 이해하는데

그냥 스타하다가 롤한다고 욕하는건좀 ㅋㅋ


NoSubjectNameReadDateVote
[다나와]아이패드 프로와 레고를? 댓글 달고 할로윈 선물 받자!
[통신의달인] 와이고수 공식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최대혜택!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25) YGOSU2230982020.04.28비추 141
공지사항스타CK 밸런스 티어표 등급표 2.39 (2021.10.26) (911)박기석1365142021.07.10추천 146
4201160"염보성 왜 저러지?" 싶으면 폰을 켜봐라 ㄴㅇㄷㄴㄱㄷㄴ1422:47:13-
4201159설마 씨발 주작하지마 염보성이 강덕구랑 똑같은 짓을 했다고??? 와고큼찐622:47:04-
4201158똥퀴들 자러갔냐 ?  똥퀴=정공멸공722:46:37-
4201157난 솔직히 염보성이 아무리 씹퇴물 됐어도 상성빨로 김윤환은 이길줄 알았는데  (3) 성존이담당일찐2322:46:04-
4201156염보성 존나 혐차오르네 ㅅㅂ ㅋㅋㅋㅋㄱ 스방게망함1922:45:59-
4201154어제도 앵지방송 쳐보더니 ㅋㅋ 제대로 배웠네 방송 똥퀴=정공멸공2622:44:43-
4201153그냥 염보성이 아니라 덕구인데? everyday101322:44:02-
4201152혁피셜) 한두달 스타하고 스가다 이런소리 전혀 이해 안된다 떡국7922:43:22추천 1
4201151레더 A따리 테란도 김윤환은 이기더만 똥퀴=정공멸공1822:43:18-
420115010따리 씹하꼬테란새끼 방플 하고도 지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와고큼찐3722:43:18비추 1
4201149나 근데 김윤환한테 2판연속으로 지는 테란 전프로 오랜만에 봄 ㄹㅇㅋㅋ 성존이담당일찐1922:42:42-
42011482011년부터 아프리카 봤는데 염보성 이새끼 소닉리그 시절에도 테란 5인자였음 ASLCHAMPBEST1722:44:25비추 1
4201147똥퀴새끼들 멸공 이지랄 싸더니 자기주인이 더 공주네ㅋㅋㅋ Swallo1022:42:32-
4201146염공주 김윤암한케 찢김? (2) 비천어검류5022:42:09-
4201144똥공주 지켜~~~~ 각석픽722:41:55-
4201143아프리카에서 염보만큼 즙 많이 짠 비제이도없을걸 오메홀과리얼동1022:41:53-
4201142오늘 똥보성 공주년  평행이론 (1) 크리트리2622:41:45추천 4
4201141???:보성아... 넌 내가 있어야돼 바구더비4222:41:31비추 1
4201140염보성 ㅋㅋㅋ 공주패턴 그대로  (1) lIlIllIIlIIlIllI6122:40:48추천 2
4201139핫바ck 팀누가뽑았길래 한쪽에 쏠렸냐 (2) 베이면어스5022:40:37-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