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4147673 염보성특)깨끗한척하던 펨베충들 가면까지 벗겨버림 ㅋㅋ [17]

  • 주소복사
  • 추천 40
  • 비추 10
Minerals : 242,055 / Level : 부자
DATE : 2021-09-26 21:55:41 / READ : 3303
신고
김윤환이 시청자수 발린게 얼마나 화났으면

와고 악성 틀타충 취급하며 깨끗한척하던 펨베충들이

스스로 인기글에 똥퀴니 똥이니 이런 글을 올리냐 ㅋㅋㅋㅋ

가면 제대로 벗겨진거 개통쾌하네 ㅋㅋㅋ


NoSubjectNameReadDateVote
[다나와]아이패드 프로와 레고를? 댓글 달고 할로윈 선물 받자!
[통신의달인] 와이고수 공식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최대혜택!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25) YGOSU2231042020.04.28비추 141
공지사항스타CK 밸런스 티어표 등급표 2.39 (2021.10.26) (911)박기석1365402021.07.10추천 146
4201307예전에 란란 초창기때 밤샘 스타하고 체력 좋고 열심히 한다고 (2) +_×2300:14:36-
4201306와고 똥꼬충들이 까던 러아 김성대 이유란 4천따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팡팡잉1400:14:09-
4201305래더 3연패만 해도 개빡쳐서 빡종하는데 날먹충3100:14:05-
4201304성대 유란이 보는 눈빛이 남다른데 ㅋㅋㅋ 좋아하는거 티내지말자 성대야. (1) 강철의전사군터1900:13:41-
4201303아 좆같은 카트한다고 해서  17+ 라리에2100:13:26-
4201302나도 포기했다 주차판 열어라 스방게망함1200:13:24-
4201301란란 토마토 끝장전하면 그냥 개털리겠다 (1) 란뽕짝1800:12:58-
4201300야 유지영 연남건3900:12:10-
4201299니들이 불만인건 그거잖아? 1년넘게 1200점대에서 실력 안늘리는애가 (3) 스방게대현자3500:11:45-
4201298란란 또 그 변명 나왔다 스방게망함4100:11:11추천 1
4201297멘탈잡고 란란업을 외친다 ㅅㅂ  (2) 히메란란3400:10:40비추 1
4201296강덕구 개인전 16연패 달성!!!!!!! (1) 무한나짱교7300:09:30추천 5
4201295근데 이건 좀 너무심하네.. 오세블리6800:09:06비추 1
4201293전문대는 씹벨붕 멤버들 상대로 데리고 와서 등쳐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냐?? (2) 와고큼찐5200:06:18-
4201292아니 토마토한테도 질 정도인데 스방게망함4200:06:18-
4201291정윤종도 그러잖아 염보성 옛날 개념이라구 (2) 자야5100:05:38추천 1
4201290스타여캠이면 란란이기고 좋아하지마라 (3) 러구리5600:05:10-
4201289그런데 보성이 개념문제 진짜 없는거 맞음? (5) 라젠간6700:04:50-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