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문제 팁 [8]
2015-11-17 05:00:54 (10년 전) / READ : 6361
이번에 냉장고 문제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합니다.
냉장고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기간이 언제인지를 알아야 알 수 있지만
얼마안되었다. 그러면 냉장고에 온도를 보시면 됩니다.
온도에 따라 냄새가 강하냐 약하냐 인데 중간 온도정도가 제일 알맞습니다 한 18도정도 면 알맞는데 이 부분은 앙문형 냉장고에 속한것이므로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김치냄새가 강하다?? 양문형 냉장고는 김치냉장고 아니므로 김치 보관은 맨윗칸측 문이 있는쪽에 두시는게 좋습니다 또는 술을 사시거나 탈취제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일반형 냉장고도 마찬가지기도합니다.
냉기가 약하다.
우선 일반 냉장고나 양문형 냉장고나 둘다같은 문제인데
우선 냉장고 뒤쪽을 확인했을때 볼록하다?? 그러면 뒤쪽에 성애가 끼었다는것입니다. 이문제는기사가와서 조치해도 시간이 무려1시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성애를 생기는 경우는 온도센서와 제상센서 (일반형 바이메탈) 가 있는데 온도센서 는 왠만하면 성애가 심하게 얼지는 않고 오히려 냉기가 약합니다..성애가 심하게 얼수도 있는데 과부하가 걸리지 않는 이상 문제는 없지만 제상센서가 있는데 제상센서는 성애가 끼지 않게 히터와같이 연결 되어 있고 그 성애를 일정하게 1시간마다 녹여줍니다 1시간 마다 녹여주는 이유가 싸이클이 있는데 싸이클이 일정하게 돌아가므로 시간에 맞게 딱딱맞게 움직여주기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애가 심하게 얼면 부품이 파손이 될수도 있고 또는 커버가 파손이될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문제는 커버쪽에 DC 모터가 있는데9V에서12V로 움직여 집니다 그러나 이모터에 드르륵 거리는경우가 있습니다 드르륵 거리면 모터가 나갔거나 또는제상센서 온도센서가 불량이어서 그렇기때문에 이런점은 서비스기사를 불러야됩니다..혹시라도 서비스기사가 의심스러운 행동이있는데 궁금하신분이 있다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