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지금까지 레더하면서 만났던 bj들 평가간다 : 스타방송 - 와이고수
채팅 0
게임 0
유물

11501847 지금까지 레더하면서 만났던 bj들 평가간다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33,300 / Level : 지존
DATE : 2024-07-20 04:33:49 / READ : 131
신고

본인 현 2140인가 그렇고 저번시즌에 s찍먹 한번 해봄

평균 걍 a따리임

지금까지 만난 비제이들 평가간다 저격도있고 부캐돌리다 만난것도있음 근데 기본적으로 방플은 절대안함 재미가없어서. 저그유저임. 2티어이상급만 적어봄


하블리 ㅡ 저저못하는듯  링돌리기로 홍콩보내줬음


정소윤 ㅡ 존나잘함 여자랑 한다는생각이 안듬 쳐발렸음


보혜 ㅡ 얜 걍 현지인느낌이었음 옛날에 했던거라 잘 기억은 안나는데 얘도 남자처럼함. 이겼음


여비제이는 핫바리들 빼고 이정도고


남비제이


난수 ㅡ 이새끼 져놓고 gg안치고 나감(상당히옛날임)


짭호 ㅡ 가장최근에 만난비제이인데 뭔 레더ck? 그거였나봄 왜 내점수대에 있는지 모르겠는데 투스타에 씨 발 간 쓸개 다 털리고 드래곤볼 하려다가 참았다 씨발 존나잘함. 근데 좀 대충하는느낌? 8배럭 투스타 하던데 8배럭은 존나못하던데 레컨이 사기였음


이상. 3티어이하 여캠들도 존나많이 만나긴했는데 인상적이었던건 상어녀말곤 없다 하나같이 최적화 빨로 올라온애들이라 좀만 컨싸움 걸거나 멀탯걸면 홍콩감


자고일어나서 또 레더해야지... 오늘 삘타서 20게임정도해서 점수존나떨굼ㅠ









  • 댓글이 개 달렸습니다.
글목록 이전글 다음글
글쓰기


공지사항 [이벤트] 2024 파리올림픽 댓글 당첨 선물 안내 (38) YGOSU 2024.08.14-
근데 케이형은 시청자가 모바일이 2배가 많은거임 하킁이의무사시016:47:42-
푸쉬새키들은 펨코로꺼져 존나 랜선뽑고 아템매니아인생316:47:29-
연두는 좀쉬다가 잠잠해지면 염보 크루 와야지 댕이 루트 타라  염보의무사시116:47:29-
Yb <<<솔직하게 역오퍼할수가 없음 ; wwwwvvwvww1316:47:27-
jsa 유스 밥먹는새벽 << 어제 투표 꼴찌했는데 붙었네 염보덩1016:47:19-
블리야.... 덕선이는 2300따리로 2티어여도 잘나가는데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290381232141016:47:10-
차단할꺼면 펨베로 꺼져 ㅎㅎㄹㄹ816:46:48-
<차단금지 캠페인> 차단 박는 계집년들은 스갤로 가라 (2) sldhfmw2016:46:47추천 1
크루 등급 평가 (1) 니이름은3016:46:35-
똥창석 ㅇ디년 ㅋㅋ 닉상어1016:46:29-
나도 차단한 40명한듯 ㄹㅇ ㅋㅋㅋㅋ 길모랜드단톡만  (2) 염사단1716:46:19-
연두 쌈룡인이었자나  공다츠보다 합방안했고 (1) 아템매니아인생1416:46:19-
왜 이분 방송은 PL 유동이 안가냐? (1) eelleeIl4416:46:15-
똥창석한테 차단 당한 사람.list 창매이햄4216:45:57-
달비니 왔으면 진짜 유스 올킬 이였는데 하 (4) webui2916:45:39-
연두 yb 아니였냐? (4) 쟈쟈쟈4716:45:30-
왜 씨나인 yb가 빡센가? 만만하지가 않나? 역오퍼는 거의다 안하네 ㅋㅋ (2) 지니의무사시2516:45:14-
쌈바견들 연두 챙겼던거 절반정도만 카히리 줬었다면 (2) 쌈바견3216:45:14-
코좆 빨리켜서 손풀어라 씹장애야 코좆의무사시616:45:08-
케이대가 역오퍼 많은 이유 니이름은5916:45:00-
한쪼니=이쁨 효짱=스타재능충 임함바=?????????? beastclan11516:44:48-
YB는 다른곳 역오퍼는 신경쓸 이유없고 와고재밌어4016:44:46-
2티어 살아났노 ㄷㄷ 휴방머신윤종2316:44:05-
YB) 타대학 탐나는 여캠 명단 (3) 티무키9816:44:03-
창석이 와고 출석일수 지리긴하네.jpg (1) Trash토마토5216:44:0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