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천이주 왤케 호감으로 변했지...txt : SOOP(숲) - 와이고수
기록실
채팅 0
게임 0
유물

SOOP(숲)

천이주 왤케 호감으로 변했지...txt [5]

Minerals : 203,246,642 / Level : 원수 원수
2024-12-30 10:32:21 (7개월 전) / READ : 393

    진짜 철구가 잘 갈구고 잘맞아주면 세탁되는건가 


    초반엔 주차인가 싶었는데 찐인거같고 ㅈㄴ갈궈도 탱커도 잘하고 외수풍도 많이가져오고 


    ib_new2-20241126-050535-000.jpeg

    과거에 살고 그런거도 없이 예슬이가 드립쳐도 잘 받아주고


    칭찬혀... 

    그런대 이주 콘이 없네..?



    신고
    • 댓글이 5 개 달렸습니다.
    글목록 이전글 다음글
    글쓰기


    SOOP(숲)

    🚀🚀  SOOP(숲)게시판 관리 규정 공지 [필독] 🚀🚀 (27)김치보이 24.12.21추천 24
    🗓숲 엑셀 크루별 인원 현황판 및 일정 (25.07.28)🗓 (138)티큐양봉피꺼솟 25.01.05추천 104
    👍👍 정보/사진영상 글과 큰손 피셜, 타구장 정보 추천을 생활화 하도록 합시다 👍👍 (9)족이타마 25.02.28추천 31
    유용유용 꿀팁 모음집 (생뷰/녹화/움짤/미네랄/게시물 브금넣기/시청통계인증/확장프로그램) (4)티큐양봉피꺼솟 25.02.28추천 31
    4천만 미네랄 생뷰 이벤트 진행합니다. (10)숲게프로 25.06.03추천 53
    📢 영상따개 / 뻐꾸기 / 타구장 / 정보글등 양질의글 작성시 미네랄 지급합니다 (6)경화수월. 25.06.28추천 33
    🎉 미네랄 와토 베타 테스트 게시판 오픈 안내 (16) YGOSU 25.06.18-
    다들 낼 마음의 준비는 했냐?覇氣001:36-
    이정도면 쁠리가 변호사 한명 사줘야됨 ㅋㅋㅋㅋㅋ 미네랄황제2301:36-
    채팅창에 와고 뷰어십까지 챙기는ㅅ ㅐ끼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 메3601:36-
    합의금 어셈블로 가을이 장급달아주자 ㅇㅇ!! 씨파타1701:36-
    가만히 있으면 중간인데 뭔가 항상 안 좋은 선택을 하는거같음 리얼리2231201:36-
    일단 가을이 이번시즌 1회차 시그단 48명 적어린후이민2101:36-
    야 후달리는 애들 아이피 딸줄 알지 ?????????????????2201:36-
    경찰서 가는거 ㅈㄴ 피곤함 시그단 가입해자!헤헤헤331001:36-
    하..부캐파서 쪽지넣어봐야되나댕댕댕먕먕먕1201:36-
    그래서 낼 퇴사한다는겨 아닌겨함부기따랑해1701:36-
    족형 손해청구비 가자 1억은손해봤잖아 형도들어갈거같은데 #faker1801:36-
    고소어셈블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보무룩401:36-
    배설네임드들 진짜 졸업식이노 ㄷㄷ에브리타임2101:36-
    가맘뭔가 항상 안 좋은 선택을 하는거같음리얼리2233301:36-
    근데 인격모독 하는글 이나 댓글 있었나? (9)세비지다7001:35-
    고소어셈블단 가즈앙ㅋㅋㅋㅋ스퓌드노무현1801:35-
    사무실 법무팀 전담변호사있다 질문받는다 (3) 들어가랑께13101:35-
    [사진/영상] 🐵 실시간 가을 : 진압해로 퉁쳐달라고? 일단 IP 보내봐 🐵 (4)우끼끼우끼15301:35추천 9
    빨리 가플단가입해 ㄹㅇㄹ 린후이민1601:35-
    고소합의어셈블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보이4101:35-
    지금부터 진압해 시그 쏘는애들 다 메모해둠 보보구5601:35-
    가을아 진압해로 가능하다고,,? (1)건빵3개5601:35-
    유연,냥순, 댕댕댕아 빨리 가을이 플단쏴준다고 쪽지보내라 (3)와고왕코5001:35-
    존심챙겨라 쉐끼들아 진압해로 비굴하게 겨들어가지 말거 (1)퀴슬3701:35-
    애네는 머하는 애들임? 백원이백원6601:3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