띄엄띄엄 말했는데 최대한 내생각 배제시키고 글씀.
워딩에 있어서 이런 의도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태클 ㄱ
------
우선 말하기 너무 조심스럽다. 그냥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오늘 생일이라서 생일 약속나가기전에 씨나인 잠깐봤는데,
노는형(이하세비지) 풍쏘는거보고 너무 재밌었다. 존나 웃었고 이게 엑셀이고 도파민이 돌더라.
너무 재밌어서 생일인데 약속도 나가기싫고 엑셀보고 싶어질정도로 재밌다고 느꼇다.
그래서 장난으로 중간에 부캐만들어서 플도 했는데 블랙먹었다. (늙은라페 그 아이디 골신이었다는 소리임)
그 사건에 대한 부분에서 내(골신)생각은
결국 세비지랑 브팔이랑 갠방에서 결국 트러블이 있었고
브팔이 풍으로 말해요라고 말해서 스토리도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라페형이랑 족구가 그 트러블을 말리고 중재 하는 것에 대해서 너무 아쉬웠다.
라페형이 환불금액까지 쏴주고 이때까지 씨나인 도와주시는거 너무 잘 알고있고 너네도 알것이다.
웬만한 사람 그렇게 못한다. 로신도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다른 모든 도움준 분들도 대단한 사람들 맞다.
그런데 내(골신)입장은 엑셀은 엑셀다워야 한다. 그래서 그런 트러블이 있으면 놔두는거도 괜찮다고 본다.
씨나인의 이미지를 아예 바꾸라기 보단, 평소에는 잔잔한 느낌의 경쟁의 씨나인이니까 이런 스토리도 있는 이벤트가 열리면 시청자들은 더 열광한다 (본인도)
그래서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그리고 브팔 그사람이 로신이랑 친하다는 이유로 보호받아야 할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부분 뜻은 갠적으로 만약 친해서 중재한 의도가 있었다면? 인듯)
엑셀은 풍으로 말해요 그래서 오늘 너무 아쉬웠다.
특히 스토리가 없이 무지성으로 그런게아니고 스토리도 있었으니 하는말이다.
브팔님이 아쉽고 억울할수있지만 엑셀은 감정호소로는 되는곳이 아니다.
선넘은 드립이라고 할 수 있는데, 드립도 있었고 그럴거면 인방을 왜봐? 근데 그정도로 심하지도 않았다고 생각하고 인방만의 감성 내에서 가능한 드립이라 생각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사람을 안좋아하지만 오늘은 걔편이다.
다시말하지만 그정도 드립까진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그 드립쳣다고 이 스토리 ++ 1억5천을 썼는데 강퇴당할 정도인가?
중간중간에 "라페형과 족구 심정도 당연히 이해가 간다" 무한반복햇음
+++
호구모오 시발련 사심충련 씨나인망친련
라페형 틀딱
추가나 수정해야할거 댓글 ㄱㄱ
![]() |
![]() |
골신은 지금 그래도 이런거도 좀 널널하게 풀어주라고 시위하는중인듯 베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