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in your browser to load website properly.

Click here if you'd like to learn how. 와이고수 - 리그오브레전드
채팅 0
게임 0
유물
공지사항 미네랄 로또 아이템 개편 안내 (9) YGOSU3 2024.07.03-
이번 결승은 한젠전이겠다. (3)정치파워게임782024.07.18-
제으스 개불쌍하다 못하는 미드원딜을 딜시키고 제우스가 설거지챔하는게 맞냐 (2)캐모인파582024.07.18-
시차적응중이래 ㅋㅋ캐모인파112024.07.18-
페이커 ㅋㅋㅋ캐모인파182024.07.18-
이번판 페이커 pog먹으면 pog공동 1위인데?? (4)호로칩762024.07.18-
바로 앵그리 티원 ㅋㅋ페까군단장대상혁132024.07.18-
트타 이즈 앞점프 앞비전보면 진짜 딱 실력차이 보이네캐모인파222024.07.18-
23월즈 제우스 요네 출격 ㅋㅋㅋㅋㅋ (5)페까군단장대상혁632024.07.18-
티원 3신기 또 먹긴했네뒹구르르르르192024.07.18-
티원은 지금 그냥 승패랑 상관없이 실험픽하는중임 (4)호로칩612024.07.18-
T1 VIPER 못참겠다 구좆마좆 나가 (3)티원리버풀이글스432024.07.18-
티원이 2대1로 이기는건 맞는데 상혁이형은 진짜 ㅈㄴ못하는듯 내년 바이퍼 사와야할듯 (1)종게이혐오자252024.07.18-
페이커 ewc 기간에 트타 코르티 안해서 잘하더니 하니까 다시 ewc전으로 돌아갔네캐모인파132024.07.18-
근데 어짜피 2대1 티원 승리다 ㅇㅇ페까군단장대상혁102024.07.18-
주전이 벤치 상대로 1세트 정도야 이기는건 당연하긴 함 ㅇㅇ페까군단장대상혁92024.07.18-
와 이게 뭔일이냐 대체ㅋㅋㅋㅋㄱ뒹구르르르르92024.07.18-
동부팀들이 티원 상대하면 경기력이 오름 ㅋㅋㅋㅋㅋㅋㅋ캐모인파132024.07.18-
그미드는 그냥 지 잘하는거 하지 작년 월즈 우승 뭘로했는지 잊었나페까군단장대상혁132024.07.18-
티원 경기력 실화? ㅋㅋ (2)술빨자422024.07.18-
이커형 솔직히 이름가리고보면 진짜 2군미드임 박수칠떄 떠나자종게이혐오자102024.07.18-
티원은 저래도 결승은 감 ㅋㅋ페까군단장대상혁82024.07.18-
티원 너무 못하네 ㅋㅋㅋ캐모인파82024.07.18-
시발prc72232024.07.18-
쵸비 얜 뭔 뷰지1842024.07.18-
브론즈1 아디있는 사람 산다 (3)비비디바디디부622024.07.1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