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년세월이라 최대한 짧게 요약해서 써볼게.
그때나 지금이나 난 솔직히 아직도 신? 귀신? 이런거 안믿음..(내눈으로 못봐서) 있는것 같다? 라는 정도?
04학번이야 대학교때부터 만났던 친구가 있어.
그때당시 그 친구는 일상생활에서는 아무? 지장 없었어 성격이 약간 특이하긴 하지만 약간 여성스러운? 그런게 있어서 남사친 여사친 모두 많았어.
첫 사건이 터진게 신입생이다보니 술자리가 엄청 많았어.
근데 이 친구가 어느날 술은 진짜 많이 먹었었는데 우리끼리 얘기하는건 얘 또 변신한다.. 이렇게 얘기했던게
이 친구가 술만 많이 먹고 제정신을 놓으면 다른 인격?이 오는거같아 목소리도 실제로 바뀌고 여자, 남자, 애기, 할아버지, 할머니 막 계속 목소리바뀌고 인격이 바뀌는느낌??
이런일이 잦았었음..
본인은 술깨면 기억못함.. 변신한 상태로 새벽에 왕복8차로 막 무단횡단으로 걸어가는거 덩치있는 남자3명이 못가게 붇잡아도 그 힘이 어찌나 쎈지 남자3명이 끌려갔음..
암튼 이런 상황이 자주 있었고 몇년후에 이친구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신 일이 있었는데
돌아가시기 전에 들은 얘기가 친구 집안 윗세대부터 신기가 있었다고 했는데 계속 안받고 거부하는 상황이었거든.
친구 어머니께서도 신내림 거부하셨고 그때당시 집안을 어머니께서 혼자 먹여살리셨었어. 아버지는 도박 등등 사고치고 다니셨음.
그래서 어머니께서고 신내림안받고 거부했던게 이 친구한테 온거같아.
아버지께서 살아계실때 기가 약해서 단명하실거라고 듣긴 했었는데 난 그런거 안믿었었지.. 에이~ 그걸 어케믿어~ 이러면서..
근데 실제로 일찍 돌아가신거야.. 새벽에 술드시고 무단횡단 하시다가 차에 치이셨음..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그때 아버지 연세가 60이 안되셨던것같음 친구나 나나 30~35사이
그 이후로 친구놈이 신내림 안받으려고 계속 거부하고있었는데 그 증상이 계속계속 심해져서 너무 힘들어했어.
대기업 들어가서 직장생활은 열심히 잘했음.. 먹고는 살아야하니까
그때당시 들은게 40전에 신내림 안받으면 죽는다고.. 하더라고 여기저기 용한 무당들 찾아가서 상담받고 눌림굿도 2번 했는데도 각종 질병들이 계속 찾아와서 너무 힘들어했어.
각종 병원들 다니면서 검사 해봐도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데...
약먹고 머하거 그래도 계속계속 몸이 안좋아짐..
그러다가 어제 밤에 친구한테 연락이 왔어.
자기 신내림 받기로 결정했다구..
이 친구가 신내림 받으면 진짜 서울가서(지금인천삼) 신당 크게 차려놓고 연예인, 정치인, 기업인들 등등 상대하면서 진짜 큰돈벌거라고 많이 들었거든. 우리나라 탑급이라고 했음..
다른 신당들 찾아가고 상담받고 해도 똑같은 얘기듣고 이사람 보면 자기는 애기수준? 이라고 까지 하면서 40살 되기전에 신내림 안받으면 진짜 죽는다구..
85년생이니까 지금 만나이로 39인데 친구가 덩치도 어느정도 있었던편인데 어제 연락하는데 지금 20키로 빠졌다고 하더라구... 진짜 눌림굿 한번 더 하려다가 효과오래못간다구 해서 그냥 받기로 결정했데.. 진짜 죽기전까지 버틴듯..
최근에는 이유없는 질병들이 계속 찾아와서 그냥 계속 병원에만 다녔었음..
글이 너무 길었는데 두서없이 이 글을 쓰는 이유가
진짜 이 친구를 보면 진짜 신? 귀신?이라는게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도 이런경우가 있겠지?? 하고 궁금허기도 하고..
나 자영업하면서 어느정도 먹고살만 한데 옛날부터 이 친구한테 너 신내림받으면 내가 매니저한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ㅋㅋ 어케 꼽사리껴서 콩고물좀 얻어먹을생각에..ㅋㅋ(장난인듯 진심ㅋㅋ)
진짜 신내림 받는다고 하니까 마음이 오히려 내가 더 싱숭생숭 한거같어... 밤12시쯤 연락받아서 아침까지 자다깨다 제대로 잠도 못잠 ㅠㅠ
두서없이 써서 미안하고 그냥 어디에 하소연? 그냥 얘기? 하고싶어서 커뮤니티는 와고만해서 여따 거의 처음으로 글한번 써봄...
Ps. 신당 차리면 준비기간도 있고 해서 몇달정도 걸리긴할듯? 2월중에 신내림받으면 공부도 해야하고 여기저기 기운좋은곳 찾아가서 기도드리고 많이 해야한다고 하더라구.
진짜 옛날부터 들은데로 대한민국에서 손가락 안에 드는 박수무당이 될런지 궁금해서 지켜볼거야...ㅋㅋ
요약
1. 어려서부터 신기있는 친구가 있음.
2. 신병으로 개고생함.
3. 40전에 신내림 안받으면 죽는다그랬는데 만나이로 40전에 자기 신내림 받겠다고 결정함..
딱히 뭐 물어보거나 그런의도의 글은 아님 ㅋ 그냥 일기장처럼 쓰는거...
사도다(사이비도)...
그냥 아파도 참아야지 뭐 별 수 있나..
잡귀신은 잡귀신일 뿐이다. 다만 사람 아닌 무언가가 있다 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