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 넘게 파크웨이 극장은 사우스 미니애폴리스의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명소였으며, 유일한 영화 스크린 앞에 여러 세대의 후원자가 모여들었습니다.
성벽 밖에서도 세월은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전쟁, 경제적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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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운동, 팬데믹, 기술 혁신, 그리고 적대자들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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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있었습니다. 거대한 멀티스크린 메가플렉스 에서부터 사람들의 손끝으로 영화를 전달하는 비트와 바이트에 이르기 까지 말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반전과 상당한 갈등, 그리고 풍부한 캐릭터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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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이 없다면 이 영화는 영화 산업이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영화 상영 산업은 팬데믹 여진, 디지털 스트리밍, 파업으로 인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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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지연, 소비자 취향의 변화, 수년간 지속된 높은 인플레이션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으면서 여전히 변화하는 상태 에 있습니다 .
런던에 본사를 둔 분석 및 자문 회사인 Omdia가 CNN에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의 영화관과 영화 스크린은 팬데믹 이후 숫자가 줄어들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약 1% 감소했습니다. Omdia 데이터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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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에는 상황이 악화되어 영화관과 스크린 수가 6% 이상 감소했습니다.
Omdia의 수석 영화 및 영화관 분석가인 데이비드 핸콕은 CNN에 보낸 이메일에서 대형 영화관 운영자들은 성과가 낮은 사이트를 정리했고, 여유가 많지 않은 소규모 영화관들은 문을 닫았다고 적었습니다.
딜런 스미스가 2013년 9월 28일 네브래스카주 넬리에 있는 TK/스타라이트 드라이브인 극장 매점에서 고객에게 팝콘을 제공하고 있다. 1952년에 문을 연 이 극장은 네브래스카주에 남아 있는 두 개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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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인 극장 중 하나이며, 한때는 거의 50개가 있었던 주이다. 1950년대 후반에 인기가 절정에 달했을 때 미국에는 4,000~5,000개의 드라이브인 극장이 있었지만, 지금은 약 350개에 불과하다. 영화 스튜디오에서 35mm 필름 인화 배포를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디지털 미디어로 전환함에 따라, 디지털 프로젝션 시스템으로 전환할 때 드라이브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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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이 직면하는 높은 비용으로 인해 이러한 극장 중 더 많은 곳이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된다. TK/스타라이트는 올해 초에 디지털 프로젝터를 설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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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와 같은 충격 이후에는 놀라운 일이 아니며, 영화관에 영향을 미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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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가 및 미디어 소비에도 다른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핸콕이 썼습니다. "저희는 영화관이 여전히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지만 재조정 기간을 겪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파크웨이는 여전히 팝콘을 좋아하는 대중에게 영화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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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따뚜이"를 상영하고 이번 달 말에는 35mm 필름으로 "영 프랑켄슈타인"을 상영합니다. 하지만 영화 관람이 엄청난 변화를 겪은 시기에 다른 많은 영화관과 마찬가지로 독립 영화관도 예전보다 더 다재다능해져야 했습니다.
오늘날의 파크웨이 극장은 일부는 리바이벌 하우스 영화관이고, 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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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는 공연예술장소이고, 또 다른 일부는 커뮤니티 이벤트 공간입니다.
"이러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기회가 있었습니다." 2018년 비즈니스 파트너인 에디 랜덴버거와 함께 파크웨이를 매입한 워드 존슨의 말이다. "불행히도, 우리가 그 공간을 살펴보기 시작했을 때 꽤 빨리 깨달은 것은 요즘 주 7일 영화를 상영하는 실행 가능한 사업을 만드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입니다."
부동산 회사처럼 행동하는 영화관
크고 작은 사업자들 중 일부는 쇠퇴했지만, 남은 사업자들은 혁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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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해 나아갔습니다.
더 큰 회사의 경우, 팝콘 통에서 촉각 진동 의자까지 모든 것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더 작은 회사의 경우,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캘리포니아의 Cinelounge Cinemas 설립자인 Christian Meoli는 "벽에 물건을 던지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영화광들을 위해 스피드 데이트 밤을 열었는데, 그들이 매치를 하고 함께 영화를 보러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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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있게 해줬어요. 방금 Wim Hof 호흡 요가 수업을 듣고 로비 한가운데에 얼음 찜질을 했어요."
그는 "나는 '왜 안 되겠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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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카르드 길은 영화관 운영의 경제학(수익의 절반 이상이 스튜디오로 돌아감)으로 인해 오랫동안 영화관 운영자들은 "2차 제품"에 의존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양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고마진 팝콘을 넘어 다른 상품으로 진화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6월 13일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엘 캐피탄 극장에서 열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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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와 픽사의 "인사이드 아웃 2" 특별 상영에서 홍보용 팝콘 통.
6월 13일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엘 캐피탄 극장에서 열린 디즈니와 픽사의 "인사이드 아웃 2" 특별 상영에서 홍보용 팝콘 통. 마이클 툴버그/게티 이미지
"영화를 상영하는 낭만주의는 조금 사라졌고, 영화관 회사들은 자신들이 부동산 회사라는 것을 깨달았고, 수용 능력이 있으며, 수용 능력을 채워야 하며, 실제로 그렇게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라고 길은 말했습니다.
작년 여름 할리우드는 주로 "바비" 덕분에 큰 인기를 끌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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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여름에는 감정이 넘치는 "인사이드 아웃 2"에 군중이 몰렸지만, 영화 산업은 아직 팬데믹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회계 회사 PwC의 최신 연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전망" 보고서 에 따르면 파업으로 인한 콘텐츠 지연으로 인해 박스오피스/극장 수익은 1년 전에 예상했던 2025년보다 낮은 2026년에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콘페티와 슈워제네거 스펠링 비
미니애폴리스에서 애완동물 사료 산업의 베테랑인 워드와 상업용 부동산 중개인이자 개발업체인 랜덴버거가 2018년에 파크웨이 극장을 인수했을 당시, 그 단일 스크린 영화관은 노후화되어 있었습니다. 석고는 무너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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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었고, 좌석은 찢어져 있었으며, 페인트는 벗겨져 있었습니다.
이 듀오는 건물을 뼈대만 남기고 40년 만에 처음으로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단행했다. 아르 데코 디자인 요소를 강조하고 수백 개의 원래 좌석을 보존하고 모래 분사 작업을 한 후 다시 덮개를 씌웠다(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호두 팔걸이에 자연스러운 녹이 슨 상태임).
라인업은 향수에 크게 기울어져 있습니다. 결국, Parkway는 처음부터 영화관이었고 1931년에 "영화 상영" 허가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 극장은 고전 영화와 구하기 힘든 영화를 상영합니다. 하지만 전반적인 제공 사항과 그 영화가 어떻게 상영되고 즐기는지는 커뮤니티가 주도한 파티였습니다.
7월 8일 미니애폴리스의 극장 로비에 모인 파크웨이 극장 소유주 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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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 존슨(왼쪽)과 에디 랜덴버거.
7월 8일 미니애폴리스의 극장 로비에 모인 파크웨이 극장 소유주 워드 존슨(왼쪽)과 에디 랜덴버거. 알리샤 월리스/CNN
클래식 영화를 이벤트로 바꾸는 것(터미네이터 2 상영 전 스펠링 대회, 나카토미 플라자 지붕이 터질 때 관객이 파티 포퍼를 뽑는 대화형 다이하드 관람) 외에도, 파크웨이는 영화가 없는 날에는 라이브 음악과 코미디 쇼를 개최하고, 결혼식, 생일 파티를 위한 공간을 지역 사회에 제공하며, 게임 콘솔을 대형 스크린에 연결하려는 주민들에게도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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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합니다.
존슨은 "처음에는 시청 파티와 비슷할 줄은 몰랐지만, 청중을 관찰하기 시작하면서 갑자기 나타난 현상이었고, 청중은 모두 매우 상호 작용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오와주 아이오와시티에 있는 비영리 영화관 FilmScene에서는 다양한 신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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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영하고 비영리 단체, 옹호 단체, 개인 및 기타 조직과 협력하여 일련의 영화 이벤트를 제공하여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대화와 행동을 생성"한다고 FilmScene의 전무이사이자 공동 창립자인 앤드류 셔번이 5월 CNN에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무료 어린이 시리즈, 공원 내 무료 영화 시리즈, 원하는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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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불하는 시리즈와 여러 다른 커뮤니티 중심 상영작에 추가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업계가 심각한 역풍에 직면한 시기에 2022년부터 2023년까지 참석률이 50% 증가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관계를 통해 청중을 양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즉, 특정 청중을 위해 큐레이팅된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참여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의미합니다."
6월 27일 캘리포니아주 티뷰론에 있는 시넬라운지 영화관에서 열린 CNN 대선 토론을 관람하기 위해 관객들이 모여 있다.
6월 27일 캘리포니아주 티뷰론에 있는 시넬라운지 영화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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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열린 CNN 대선 토론을 관람하기 위해 관객들이 모여 있다. 제공: Christian Meoli
시넬라운지에서 메올리는 영화관 자체에도 창의적인 접근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개인 상영, 스포츠 및 콘서트 관람 파티 , 퀴즈 나이트 등을 제공하는 극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망할 뻔했고, 무서웠고, 그래서 요즘 극장은 지역 사회와의 공동 투자가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문 닫은 영화관을 지나가면서 행복에 휩싸이는 일은 한 번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다시 '쇼맨'이 되다
영화관 운영자들은 사업에 대한 실존적 위협에 익숙합니다 .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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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밍과 메가플렉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경쟁자들이 넘쳐나기 전에는 대형 스크린 TV, DVD, VHS, 블록버스터, 베타맥스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0년에는 코로나19 팬데믹이 마침내 종말을 고할 것이라는 우려가 커졌습니다 . 건강 및 안전 제한과 실내 행사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인해 몇 달 동안 극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영화 제작이 갑자기 중단되어 새로운 영화의 파이프라인이 고갈되면서 미래는 암울해 보였습니다 .
그래도 희망의 빛은 있었습니다. 드라이브인 영화관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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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외 영화관이 부활했습니다.
2020년 9월 3일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의 로즈 볼 주차장에 있는 드라이브인 영화관의 영화 관객들.
2020년 9월 3일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의 로즈 볼 주차장에 있는 드라이브인 영화관의 영화 관객들. 빙관/블룸버그/게티이미지
수백 개의 영화관이 문을 닫았지만, 문을 연 영화관도 그 뒤를 이어 혼란에 빠졌습니다. 할리우드 배우와 작가들의 파업 으로 인해 더 많은 영화 개봉이 연기되었습니다.
와이오밍주 셰리던에 있는 오르페움 극장의 소유주이자 독립 영화 연합의 회장인 빌 캠벨은 "코로나에서 고객을 지속적으로 복귀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점프스타트를 하고, 군중을 모은 다음, 그런 대기 모드에 들어갑니다. 바라건대 일관된 콘텐츠 흐름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우리는 적응하고 버텨내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더 버텨내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메릴랜드주에 있는 Warehouse Cinemas 체인의 소유주이자 소규모 독립 극장 운영자를 위한 무역 조직인 ICA의 회장인 Rich Daughtridge는 일부 영화관 운영자들이 사람들을 영화관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다시 "쇼맨이 되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캠벨은 "그들이 그 틈새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면, 아마도 계속 그럴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역 사회 중심의 독립 영화관 연합인 Art House Convergence의 행정 코디네이터인 케이트 마컴은 영화관 운영자들은 접근 방식에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신제품을 '이벤트화'하면 처음에 사람들을 끌어들였던 독특성과 특별한 측면을 잃을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지역 사회 기반 조직이기 때문에 청중과 청중의 취향과 욕구에 깊이 빠져 있으며, 대형 체인점과 차별화를 꾀하고 청중이 쇼핑몰의 영화관에 가는 대신 영화관에 오도록 장려할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그녀는 말했다.
그러나 영화와 관련 없는 이벤트에 너무 깊이 관여하는 것도 위험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 회원 중 상당수는 사명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영화를 상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관객이 그 영화를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일 수 있으므로 일정을 채우는 것의 일부는 사명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것들을 보여줄 시간이나 공간이 없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