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사서 블박 장착하느라 2번 통화했는데
사례1)
나: 보조배터리 사용시간 관련해서 좀 전문 상담을 받고 싶은데요.. 혹시 담당하시는 분하고 통화좀 할수있을까요?
고객센터: 엔지니어분 하고 통화하셔야 될것같은데 엔지니어분하고는 통화를 하실수 없습니다.
나: ?? 네???
고객센터: AS접수를 하셔야만 통화를 할수있기 때문에...
나: 그럼 전문 상담도 못받고 설치하란거에요?
고객센터: 어쨋든 AS접수가 안되면 통화하실수 없습니다.
ㅅㅂ...
사례2)
나: 레이다 샀는데 제품옆에 홈이 있던데 뭔가요?
고객센터: ???
나: 동전 꽂아서 돌릴수있게 돼있는데요?
고객센터: 그건 고객센터에 물으실게 아니라 장착점이랑 통화를 하셔야되세요.
나: 아니 제가 장착할건데요. 옆에 빨간선도 하나있는데 이걸 앞으로 보게 하는건가?
고객센터: 저희는 기능에 관해서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나: 그러니까 옆에 돌리는 부분이 무슨 기능이냐고요. 사진 안가지고 있어요?
고객센터: 저희도 제품의 모든 사진을 가지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나: 아니 제조사에서 제품 사진도 안가지고 있으면 어떡해요ㅡㅡ; 그럼 누구랑 통화해야되나요?
고객센터: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고객님 블랙박스 메뉴얼이 있습니다.
아오 시발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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