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버스얜 논점을 전혀 못잡는구나.
유동인구가 뭔지 모르는거 같은데 일할 사람이 많다는 말이 왜 나오는건데?
개나소나 다 아는걸 넌 모르는거 같아서 한 말이고
자. 마지막으로 친절히 설명해줄께.
"지방사람은 사람도 아니냐." - 난 이런말을 한 적이 없어. 되려 묻고 싶다. 왜 이런말을 한거야?
나는 지방보다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휴게소에 입점한 편의점이 많은 유동인구를 통한 매출이 높을 수 밖에 없고, 그렇게 되면 글에서처럼 단기업무로 고소득이 가능할 수 있다는 말을 한거고. 실제로 만남의 광장이나 가평휴게소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오가며 소비를 하기 때문에 매출이 높은거고, 춘천이나 서하남처럼 규모가 작거나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휴게소는 매출이 적으니 저 글의 대상이 되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한거란다.
"뭐 맨날 당연한 듯이 수도권기준으로 얘기하지 말아라"
야. 그럼 니가 냉정히 생각해봐. 글의 모집공고에 부합 할 수 있는 지방에 소재한 고속도로 휴게소 편의점이 많겠냐. 서울 경기권이 많겠냐. 저 글에서 굳이 지방을 기준으로 말할 필요가 있어?
"너같은 애들이~ 조장한거지"
니미 씨발 휴게소 식당코너가 집앞이냐? 휴게소에 가야 식당을 가던지 하는건데 춘천에서 출발한 사람이 굳이 춘천 휴게소 들러서 밥먹을 이유가 뭐고, 외지에서 돌아오는 길이라 해도 휴게소에서 10분만 더가면 집인데 굳이 휴게소 들러서 밥사쳐먹고 가냐?
너는 수시로 휴게소 들러서 밥사쳐먹고 지역 휴게소 식당코너 살려주나보지?
말이 좀 되는 소릴 해
"서울쪽으로 갈수록 일할 사람 많은거 누가 모르냐"
알바 채용이나 근로 인력 얘기한 적 없는데? 설마 유동인구를 일할 사람으로 이해한거야?
그런거면 참 할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