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실
채팅 0
게임 0
유물

다른 대학들은 대학이 연패하고 그럼 그걸 방송 소스로 이용해먹던데 [6]

Minerals : 16,991,360 / Level : 대령 대령
2025-10-21 14:20:12 (2일 전) / READ : 120

    왜 yb만 지면 그걸로 모든게 10창이 나냐ㅋㅋㅋ

    신고
    • 2일 전
      중요한건 이겨도 경기력 도르로 씹창냄 베스트 댓글
    • ㄹㅇ 다른애들은 지면 그걸로 서사쌓아서 팬을 유입시키는데 형래는 모든걸 파멸시킴 베스트 댓글
    • 댓글이 6 개 달렸습니다.
    • 방송적으로 내려놓지 못해서
    • ㄹㅇ 다른애들은 지면 그걸로 서사쌓아서 팬을 유입시키는데 형래는 모든걸 파멸시킴 베스트 댓글
    • 2일 전
      @기면증용사조새 중만이도 연패 끊기 스토리로 유동 ㅈㄴ 모아서 방송하는데ㅋㅋㅋ

      형래만 1번만 져도 다 10창임ㅋㅋ
    • 2일 전
      중요한건 이겨도 경기력 도르로 씹창냄 베스트 댓글
    • 지는거도 스토리인데 ㅋㅋ
    • 2일 전
      연패해도 얘들이 어떻게 극복하는지를 보는게 스토리인데 그딴거 없고 우리 장애딸년 지킬려고 경기력 도르 치면서 씹창내버림
    글목록 이전글 다음글
    글쓰기


    공지게시판 활성화 지원 미네랄 지급 방식 변경으로 인한 지급중단 안내    
    [스방] 빵가년도 페미인가 염짱성 10 09:47 -
    [스방] 이래서 짱깨년은 거두는게 아님 ㅇ.ㅇ!! 늑대부대 7 09:47 -
    [스방] [용태견] 빵가는 걍 보라크루 들어가야됨 사람아님. 14 09:47 -
    [스방] 방송에서 그만 좀 쳐울었으면 좋겠음 염바오 10 09:47 -
    [스방] 어제 빵가 발언은 나 춘장이요 오피셜급이네 염태몬 10 09:47 -
    [스방] 형래햄도 똑똑해져야지 말려죽여야지 또 조진다고 칼꺼내면 주통수처럼됨 ㅋㅋ 대회똥창그만 26 09:45 -
    [스방] 우리형 근데 건물은 못살듯 ㄹㅇㅋㅋㅋㅋㅋ (6) 동희 49 09:45 -
    [스방] 빵지니 ㄹㅇ 발언 실망이긴 하네 하킁이 25 09:45 -
    [스방] 본인이 스타 평소에 존나안하고 에휴 염태몬 11 09:45 -
    [스방] 이번 빵지니 발언은 좀 심각하긴함 와이곳후 37 09:44 -
    [스방] 빵지니 이 상황을 타개할 방법은 하나지 (1) 여고생이에여 39 09:44 -
    [스방] 근데 2차대전때 일본은 얼마나 쎈거엿냐??  (2) 고세구는기여어 43 09:44 -
    [스방] 박광우나 길태도 지금 데뷔햇으면 부천길바닥에서 굴렀을텐데 (2) ㅎㅎㄹㄹ 39 09:43 -
    [스방] [똥형래 사망 그 후] 홍콩할매같은년 그새를 못참고 또 사고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형래부랄털 21 09:43 추천 1
    [스방] 빵가는 형래 욕 먹는게 다 자기한테 향할수 있다는걸 알아야지  사랑추춘 27 09:42 -
    [스방] 염미도 << 팬들 몰입하라고 만든 컨텐츠인데 비제이가 팬들한테 몰입한다고 머라함 ㅇㅇ! (1) 나여염종원 60 09:42 -
    [스방] 형래에게 살려달라고 비는 중국인 (2) 킬리앙 86 09:41 -
    [스방] 박광우가 보는 부천 (1) ㅎㅎㄹㄹ 83 09:41 추천 1
    [스방] 빵지니는 도대체 어깨가 왜 오르는거지 ㄹㅇ 멘트가 좀 심한데 (1) 하랑사랑 66 09:40 추천 1
    [스방] 형래가 삼성전자 전무급보다 돈더잘범? (4) 미프공 101 09:37 -
    [스방] 예전 이미지가 남아있어서 그렇지 YB팬들 배율쬐지도않음 ㄹㅇ ㅋㅋㅋㅋㅋ 나여염종원 62 09:37 추천 1
    [스방] 염리아 힘든 이유 (3) 노잼판독기 106 09:37 추천 1
    [스방] [우리밍]아니 저걸 어케 진거냐.. 지금 투팩 막힌거 보고있는데 (3) 15911 65 09:36 -
    [스방] 부천에서 버려진년 주워 줬더니 (1) 빵지니♥ 129 09:36 추천 7
    [스방] 어제 짠풍도 분명히 물소똥퀴한명 붙어서 쏘라고 카톡한거같은데 ㅇㅇ! 나여염종원 45 09:35 -
    글쓰기